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정보

미녀가 많은나라 순위 TOP10

by ***^***** 2019. 7. 14.

세계는 넓고 미녀는 많습니다. 무심코 여행하다 예쁜 여자를 보면 괜시레 기분이 좋아지기도 하는데요. 번뇌가 많은 요즘 사람을 보며 마음을 치료 받는 느낌을 모두 함께 느껴보도록 합시다. 예쁜 사람, 아름다운 사람, 아름다운 풍경 모두 추억이 될 수 있으니까요. 오늘은 세계의 미인이 많은 나라에 대해 소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1위 우크라이나

미인 출몰 빈도 : ★★★★★

 

 

흑해에 인전해 있는 우크라이나는 아름다운 동유럽 국가인데요. 세계의 미인 대국이라 불릴 정도로 도시 곳곳에서 요정들이 막 돌아다니는 곳입니다. 특히나 피부가 하얗고 얼굴이 작은 미인들이 많은데요. 슬림한 스타일 또한 발군이고, 길 거리에서 슈퍼 모델 같은 8~9등신의 미녀들 또한 많습니다

 

오죽하면 우크라이나에 가면 '김태희가 밭을 갈고 있다' 라는 말이 있을까요? 이런 미인들은 정치인, 대통령, 검사에 이르기 까지 다양하게 있는데, 유명한 분이 포클론 스카야 검사와 티모셴코 전 총리 입니다. 게다가 삼대 미스 대회에서 항상 상위랭크 되는 나라이기도 하고, 누구나 인정하는 미녀의 나라입니다.

2위 스웨덴

미인 출몰 빈도 : ★★★★★

 

백은의 세계가 펼쳐지는 북유럽 국가 스웨덴은 북극권에 가깝기 때문에 피부가 뽀얀 미인들이 많은 나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흰 눈과 같이 미백의 피부에 마음을 빼앗겨 버릴지도 모르는 나라인데요. 머리카락은 금발인 사람이  많고어딜가더라도 쉽게 미녀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장신에 건강 해 보이는 미녀들이 많은것이 특징이고, 통통하고 동글동글한 몸이 매력이라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지만 슬림 슬림한 매력도 좋죠.

3위 베네수엘라

미인 출몰 빈도 : ★★★★★

 

라틴계의 미녀가 많은 베네수엘라는 남미 국가인데요 스페인의 식민지를 받았었기 때문에 라틴의 혈통이 흐르는 국가입니다. 베네수엘라의 여자는 '몸매가 좋다' 라는 평을 많이 받는데요 세계적으로 열리는 미스대회인 미스월드, 미스 유니버스, 미스 인터내셔널의 주요 수상 국가이기도 합니다. 베네수엘라에 미인이 많은 이유는 바로 남미의 혼혈과, 유럽 혼혈인이 많기 때문인데요. 너무 좋네요.

4위 아르헨티나

미인 출몰 빈도 : ★★★★★

 

아르헨티나는 남미의 축구 강국으로도 유명합니다. 세계에서 활약하는 수 많은 슈퍼모델을 배출한 나라로 남미 유럽의 식민지에 의해서 라틴계의 혈통이 섞여있습니다. 특히나 부에노스 아이레스에는 이탈리아계 사람들의 이민이 많았기 때문에 혼혈이 많이 생겨 미인들이 늘어난 것으로 보이는데요

 

얼굴에 음영이 짙고 열정적으로 보이는 미녀가 많은것이 특징입니다. 검은머리, 갈색 머리 등 남미 특유의 신체 또한 포동포동 동글동글, 데굴데굴 한 몸매를 가진 사람도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아르헨티나에는 애교 많은 사람도 있고, 치안도 좋은편이기에 꼭 여행을 가봐야 하는 곳입니다.

5위 이집트

미인 출몰 빈도 : ★★★★

 

이집트는 중동과 아프리카의 북동부에 인접한 사막 나라입니다. 아부심벨 신전과 피라미드 등 세계유산이 많은것이 특징인데요 절세미녀 네페르타리, 클레오 파트라가 탄생한 곳이기도 합니다. 여기저기 떠돌던 사막 같은 마음이 오아시스를 만나 행복해지실 수 있는 곳이에요. 이목구비가 진하고, 눈화장이 독특한 것이 특징입니다.

 

한 단어로 요약하면 그냥 '아라비안 하렘'

6위 러시아

미인 출몰 빈도 : ★★★★

 

러시아는 세계 제일의 국토면적을 가지고 있는 다양한 문화가 섞여있는 나라인데요 서부 유럽과 동부 아시아에 걸쳐있는 매우 큰 나라입니다. 이런 특징 때문에 지역에 따라서 유럽계, 아시아 계의 미인들을 보실 수 있는데요 러시아 미녀들의 특징은 장신인 것이고, 보는 사람을 유혹 할 것 같은 얼음 마녀 같은 매력이 있습니다. 

7위 이스라엘

미인 출몰 빈도 : ★★★★

 

 

중동과 지중해를 인접하고 있는 이스라엘은 미녀의 얼굴 이목구비가 부품 처럼 딱 들어 맞는 느낌이 있습니다. 따라서 자연 얼굴인데 예쁜사람이 많고, 부자연 스럽지 않은것이 특징입니다. 이스라엘 출신의 미녀로는 나탈리 포트만이 있고 이국적인 얼굴에서 뿜어져 나오는 단결한 힘이 있어 매력이 있습니다.

8위 이탈리아

미인 출몰 빈도 : ★★★★

 

 

많으 세계유산을 가지고 있는 음식 대국인 이탈리아는 스타일이 좋은 미인이 많기로 유명합니다. 게다가 약간 육덕의 이미지도 있기 때문에 더욱 섹시 해보이는 매력이 있는데요. 가슴을 노출하거나 신체 라인을 강조하는 스타일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어 아주 좋은 나라입니다.

9위 아이슬란드

미인 출몰 빈도 : ★★★★

 

북유럽에 위치하고 있는 불과 얼음의 나라인 아이슬란드는 간헐천, 빙하, 용암온천등 멋진 자연을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노천탕으로 널리 알려진 블루라군과 멋진 얼음 동굴은 여행자에게도 매력적인 나라입니다. 아이슬란드 여성의 특징은 웃는 얼굴이 귀엽고 친절한것인데요. 차갑고 시원한 인상을 가진 미녀도 있지만 부드러운 매력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귀여움 + 미인의 두 특징을 가장 잘 가지고 있는 나라이고 나라의 행복지수도 높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여유가 있는 느낌입니다.

10위 프랑스

미인 출몰 빈도 : ★★★★

 

프랑스는 세계 패션의 발상지라 이야기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유럽 최고의 패션 강국이고, 세계적인 패션 대국이기도 합니다. 그 만큼 외형에 신경쓰고 있는 미녀와 미인도 많다는 소리인데요. 한국 사람들이 동경하는 얼굴 그 자체의 느낌일지도 모릅니다. 진짜 인형같은 여자들이 많은 나라입니다.

 

2019/07/14 - [ 해외 여행 정보] - 물가 싼 여행지 TOP10

2019/07/12 - [ 해외 여행 정보/태평양] - 뉴질랜드 여행 물가

2019/07/12 - [ 해외 여행 정보/유럽] - 포르투갈 여행 물가, 치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