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정보

미남이 많은 나라 Top9

by ***^***** 2019. 7. 17.

안녕하세요 나라노랜드입니다. 세계에는 무심코 반해버릴것만 같은 미남이 많이 있는데요 해외 여행을 하면서 눈이 즐거우면 좋잖아요? 청초하고 멋진 사람을 만나게 되면 사랑이 시작 되듯이, 미소년을 만나게 되면 심장이 두근두근, 오늘은 세계의 미남이 많은 나라에 대해서 소개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남이 많은 나라.

한국에도 물론 미남이 많지만 해외에도 물론 꽃미남이 있습니다.  세계의 미남이 많은 나라 순위에 대해서 소개 해보도록 할텐데요 미남이 많다고 여겨지는 국가를 정리 해 보았습니다 해외 여행을 하면서 운이 좋으면 미남과도 만날 수 있을지 모르니, 참고해서 보시기 바랍니다

1위 스웨덴

미남 출몰 빈도 : ★

 

스웨덴은 아름다운 북유럽의 나라입니다. 이 땅에 사는 남자들은 살갗이 약간 그을려 있고 장신에 슬림한 스타일인데요 머리카락은 금발에 눈동자는 선명한 푸른빛이 도는 것이 특징입니다. 스마트 하고 우아한 남자들이 많아요. 마네킹처럼 갖춰진 얼굴에 매료 될 수도 있는데요. 현지의 남자들은 낯가림이 있거나 수줍어 하는 듯한 성격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스웨덴은 국제 연애를 하기 최적의 장소가 아닐까 싶습니다. 영국 신문 데일리에도 소개 될 만큼 미남이 많은 나라 스웨덴 이었습니다.

2위 이탈리아

미남 출몰 빈도 : 

 

이탈리아는 세계유산을 많이 보유하고 있어 여행을 하기에도 적합한 국가인데요 털털하고 거친듯한 헌팅문화와 실제로 이탈리아 여행을 하면서 헌팅을 받아본 적이 있는 사람 등 여러 경우가 잇습니다. 단단한 근육질과 체격이 건장하고 높은 신장에 세련된 패션이 특징인데요. 이목구비가 잘 갖춰져 있고 표정도 굉장히 풍부해서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에스코트와 리드에도 익숙한 것이 장점인 이탈리아 남자입니다.

3위 아랍메이트

미남 출몰 빈도 : 

 

아랍메이트 지역은 아부다비와 두바이를 가진 사막의 나라인데요 아랍사람  얼굴의 특징으로는 진한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인데 이와 더불어 중동 지역의 특성도 충분히 살린 수염이 매력적입니다. 댄디즘이 전신에서 흘러넘치고 있는 미남들이 많은데요. 너무 잘 생겨서 추방된 사람도 있다고 하니, 불장난은 적당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4위 네덜란드

미남 출몰 빈도 : 

 

네덜란드는 다채로운 역사와 자연이 매력적인 나라인데요 유럽 국가중에서도 미남이 많다고 널리 알려진 나라입니다. 암스테르담은, 꽃미남, 섹시남 등이 집결하고 있는 장소인데요. 성에 대해 관대한 나라라는 것도 특징이고, 페로몬을 양손으로 안아주는듯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는 곳입니다. 모르는 사람에게 화기애애하고 레이디 퍼스트가 짙은 나라이니 공주 취급을 해줄 수도 있어요! (이전엔 그랬는데..)

5위 한국

미남 출몰 빈도 : 

 

한국은 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은 K-pop 아이돌 문화를 갖고 있는 나라입니다. 한국의 엔터테이먼트는 이미 세계의 엔터테이먼트인데요. BTS, Exo, Bigbang을 비롯해 한국의 아이돌을 보면 미남뿐인데요

 

달콤하고 섹시한 성적 매력을 발산하는 사람이 많다는 평이 있습니다. 얼짱이라는 꽃미남과 약간 여성스러움이 매력이에요. 가끔 세계에서 가장 장 생긴 얼굴을 뽑으면 한국사람이 뽑히기도 합니다. (원빈) 외형만 본다면 아시아에서 최고일지 모르겠어요.

6위 스페인

미남 출몰 빈도 : 

 

스페인은 열정이 넘치고 태양이 지지 않는 열정의 나라입니다. 유럽 국가중에서도 특이한 문화와 역사를 가지고 있는데요 이런 스페인 사람들 중에는 명랑하고, 친절하고 재밌는 성격의 사람들이 많습니다. 조각으로 빚은 듯한 잘생긴 외형의 남자들을 보실 수 있는데, 한국인이 상상하는 외국인의 얼굴과 가장 가까운 모습을 하고 있어요. 스트레이트한 감정표현을 선호하는 것이 국민성이니, 한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어요 허우적

7위 미국

미남 출몰 빈도 : 

 

미국은 수많은 대자연과 대도시를 가진 대국입니다. 뉴욕과 로스엔젤레스 같은 세계 제일의 경제 대국으로도 유명한데요. 이민자의 나라인 만큼, 혼혈인이 많기 때문에 미남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할리우드 스타와 유명연예인, 인기가수 등, 미남이 압도적으로 많다는 것이 특징인데요.  특히 라스베가스에 미친듯한 얼짱도 많이 있습니다.

8위 영국

미남 출몰 빈도 : 

 

영국은 행동이 세련되고 멋진 신사들이 모이는 나라입니다. 영화 킹스맨에 등장하는 것 같은 미남이 많고, 젠틀함도 있으며, 여자에게 상냥하게 대해주는 것이 당연시 되는나라인데요 자부심과 자존심,이 상당한 명가 출신의 사람들도 상당합니다. 현대에는 그다지 집안을 걱정하는 사람이 없는데, 영국의 경우 걱정하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카페점원이 잘 생겼다, 정장 차림이 너무 멋있다 등 여행을 다니면서 눈이 즐거운 나라입니다.

9위 덴마크

미남 출몰 빈도 : 

 

덴마크는 북유럽의 세련된 나라입니다. 꽃미남 왕자가 모델로 데뷔할 정도로 미남 대국인데요 키가 크고 건장한 몸과 얼굴이 특징인 미남 투성이 나라에요. 슬림한 스타일도 좋고, 실루엣이 정말 좋은편인데요. 복장과 헤어스타일에 대한 집년도 강한 국민성이 있어, 전체적으로 스타일이 좋은 나라입니다. 궁전과 왕국을 지키는 위병이나 교복 차림도 멋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10위 독일

미남 출몰 빈도 : 

 

독일은 세계 최고의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 경제 대국입니다. 역사적으로 보더라도 강한나라이고, 세계산업에 대한 영향력도 큰 편이에요. 성격은 매우 성실하고, 농담과 유머러스한면은 떨어질지 모르더라도 부지런한 성격이라 약간 일본 스타일과도 비슷한데요. 멋진 얼굴을 한 남자들이 많습니다. 

 

2019/07/14 - [ 해외 여행 정보] - 미녀가 많은나라 순위 TOP10

2019/07/14 - [ 해외 여행 정보] - 물가 싼 여행지 TOP10

2019/07/13 - [ 잡다구리/ 이슈&꿀팁] - 짬뽕국물 지우는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