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정보/동남아시아

필리핀 여자 성격

by ***^***** 2019. 5. 5.

필리핀을 가는 목적은 누구나 다르겠지만, 그래도 여자들이랑 놀고싶어하는 남자의 마음은 누구나 같을것이에요. 오늘은 필리핀 여자의 성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흥업소가 아닌 일반적인 필리핀 여자의 성격을 알아볼게요.

인정받고 싶어한다

 
다른나라도 마찬가지겠지만, 유독히 필리핀의 여자의 경우는 페이스북을 필리핀 여자가 점령했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셀카를 찍거나, 친구들이 많은경우가 많습니다 

적응력이 빠르다

 
조금 번외의 이야기 이지만, 게이나, 노인, 트렌스젠더 등등, 사람을 잘 가리지 않고 친구가 곧잘 되는 모습이 있습니다.

 

깊이있는 성격

 
친구관계에 있어서 굉장히 깊은 관계를 가지는데, 한번 사랑에 빠지게 되면 그 남자를 죽을때 까지, 바라보는 것이 필리핀 여자입니다. 대신 집착이 강하다는 단점이 있어요

배려심이 많다

 
한국과는 문화가 조금 다른 부분인데요. 더치페이는 기본으로 하고, 필리핀 여자의 경우 자신이 얻어먹은 기억이 있다면 꼭 다음번에는 본인이 사는것이 관례입니다. 외국인이고, 제가 돈이 많아서, 받는것을 꺼려하지만, 뭔가 해주고 싶다는 느낌을 강하게 받을 수 있었습니다.

 

장난을 잘친다.

 
우리나라 중학생에게서 관찰할 수 있는 그런 유치한 장난을 곧잘 하는데요. 여자끼리 있을 때도, 남자와 있을 때도, 항상 스킨쉽? 있는 장난을 치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