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정보/동남아시아

베트남 여자 알아보잣

by ***^***** 2019. 5. 5.

최근 많은분들이 국제 결혼에 관심을 많이 가지거나, 베트남 여성과 교제를 하는것에 대해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꼭 그렇지만 않더라도 한국에는 많은 베트남 여성들이 거주하고 있고, 이미 결혼한 여자도 있지만, 유학 목적으로 온 베트남 유학들도 많습니다. 오늘은 베트남 여자의 성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내에 일을 목적으로 방문한 베트남 여자의 경우는 마사지샵이나, 식당에서 일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최근 최저시급이 올라가면서, 많은 영업장에서, 외국인 근로자를 고용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본래는 한국 사람과 임금 차별없이 월급을 줘야 하지만, 대부분 월급의 전액을 다 주지는 않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같은 돈으로 고용을 한다면 굳이 베트남 여자를 고용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거든요. 어찌됬던 최근에는, 베트남 여자를 고용하는 경우가 많아서 가까운 곳에서도 쉽게 베트남 여자를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국내로 유학을 오는 학생들도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기도 합니다. 이런 이유로 국제 결혼 성사 비율이 많이 높아졌는데, 이전에는, 필리핀과 캄보디아 여자가 인기가 많았다면 최근에는 베트남 여자와 결혼하는 비율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 베트남 여자가 인기가 많아지고 있는 것일까요? 우선 베트남여자는 집착이 아주 강합니다. 남편의 핸드폰에 위치추적기를 설치하는 것은 기본이지만, 장점이라 하면, 돈 보다는, 가정적인 남자를 선호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남편이 돈을 못 버는 경우가 되더라도, 자신이 먹여 살리면 되지 하는 '마인드' 가 있습니다.

베트남 북측 보다는, 남측에 사는 여자들이 더욱 서구적인 성격을 지녔고, 북측에 거주하는 여자들은 보수적인 느낌이 있습니다. 그래서, 옷차림을 보면, 이 사람이 북쪽출신인지, 남쪽출신인지 어느 정도 가늠을 할 수 있을 정도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