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 정보/중부

야마나시현 맛집 코사쿠

by ***^***** 2019. 3. 5.

 

안녕하세요? 나가노랜드에요. 오늘은 소도시여행으로 많은 분들이 찾는 야마나시현의 기본정보와, 맛집인 코사쿠에 대한 리뷰를 해 볼까해요. 일본의 중부 지역은산악지형이 많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산악 액티비티를즐기기 위해 찾으시는데요. 가장 대표적인 액티비티로는스키가 있겠습니다. 중부지역에선, 도쿄와 가장 가까운위치에 있는 야마나시현은 단풍놀이로도 유명한 가와구치코와도 가까워서.  점차 관광객 분들이 늘고있어요.

 

 

코사쿠의 외부모습이에요. 물레방아 돌아가는 한적한마을의 느낌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농업 시대 때는 물레방아를 이용하거나, 절구를 사용하는 모습이 한국과비슷하기도 해요. 야마나시현에선, 산에서 즐길 수 있는모든 액티비티는 전부 즐길 수 있는데요. 스카이 다이빙 부터 온천까지, 세세하게 찾아보면 즐길거리가 다양한 곳이에요.

 

 

현지 분들도 많이 계셨고, 여행을 왔던커플분도 많이 보였습니다.  나베요리가 다양하게 많았는데야마나시현에서 나고자란 싱싱한 야채들을 계절에 맞게 제철로 즐길 수 있던곳이었어요.

 

 

 

일본의 식당이나, 료칸, 가게들은 대부분 기본 200년정도는 전통을 가지고 있는데, 전통에서 우러나온 맛이라그런지 국물맛은 정말 좋았어요. 금방 마셔버리고, 아쉬움이남아서, 사이드메뉴를 더 시킬 수 밖에 없는 그런 느낌이었어요.

 

 

 

제철 나베를 즐겨볼 수 있고, 야마나시현의 산악지대를보면서, 산에서 나고자란 음식을 먹다보면 어느새 일본의 중부의 아름다움을 느끼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실거에요!

 

 

간단한 텐동, 정식입니다. 정식이라고 해서 딱히특별한것은 없고, 국물과, 밥이 같이 나오는 간단한음식인데요. 새우튀김 또한 오랜 전통을 거쳐서 만들어지고있어서 맛의 풍미가 좋았어요. 야마나시현에 들르면 코사쿠에 들러서 제철 나베를 꼭 한번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