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나가노랜드에요. 아즈미노시는 나가노현에위치하고 있는 소도시인데요. 많은 생산량을 자랑하는 와사비농장과 와사비를 테마로한 상품들이 있어, 일본의 중부여행을 오시는분들에게 인기가 있는 곳입니다. 아즈미노는 온천여행 보다는, 농업시설 관람을 위주로 여행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일본의 알프스라 불리는 알프스 공원이 있기 때문에, 등산을 즐기거나, 잠시 짬을내서 쉬러 오시는 분들이많은데요. 아즈미노시엔, 저렴한 가격으로 스키장을 즐길 수있어서, 저도 가끔 찾아가는 곳입니다. 일본의 중부 지역은 산악지형이많아서, 스키를 즐기거나, 산악 액티비티 등을 즐기거나 해서 즐길 거리가 많아요.
밤이 길어지는 겨울 시즌이오면, 열리는 일루미네이션 축제, 높은 건물들이 없는곳에서한적하게, 반딧불과 같이, 일루미네이션을 즐길 수 있는곳이에요. 오전에 대왕와사비 농장을 구경하면서물레방아와 와사비 아이스크림을 먹고, 저녁에 일루미네이션을 보는것이 괜찮은 데이트코스가 될거에요.
많은 연인들도 찾고, 제가 갔었을 때는, 무료로 사진도 찍어주는 서비스를 하고 있어서, 정말 재밌었는데요. 무료로 사진은찍어주지만, 현상하는데는 1만원 가까이 비용이 듭니..다
한국의 일루미네이션이, 화려하고 멋지다면일본의 일루미네이션은 조금 고요하고, 수려하다 해야할까요?중간중간에 보이는 아기자기한것들도 많고, 하나 하나 왜 만들었을까 생각하다보면 시간이 금세 지나가버려요.
많은 노력을 들여서 만든 작품같단 생각이 드네요.알프스 공원엔 일본의 길거리 음식들을 많이 만나볼 수 있는데요. 오코노미야끼도 있고, 간단한 도미빵(붕어빵) 타코야끼등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