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 정보/중부

나가노현 여행 정보 알아보기

by ***^***** 2019. 2. 24.

덴류협곡

이전부터 덴류협곡은 자주 물이 넘쳐흐른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덴류강이 만든협곡은 일본내에서도 유명한 관광지로 정해져 있습니다. 이 협곡을 따라 쭉 가시다 보면 사쿠라, 소나무 등, 사시사철 뱃놀이를 하며 꽃을 구경하는게 가능하다고 합니다.배를타고 관광하는것이 유명합니다만. 협곡이다 보니 현대화된 배가 아니라 옛날식의 뱃놀이를 즐기며 산책하는것이 덴류협곡의 관광의 묘미라고 합니다. 덴류협곡에 오시게 되어서 뱃놀이는 필수코스인데요.

 

협곡에서부터 시작하여 45분정도배를타고 협곡을 가로질러가는 뱃놀이 여행은, 자연친화적이고 신선한 느낌이 들게합니다.또한 배를 운전하시는분깨서 안내도 해 주시고, 물고기를 잡는 방법을 보여주신다고 하니, 사시사철 볼 수 있는 꽃을 보며, 고즈넉한 분위기를 느껴보시는것은 어떨까요?

 

뱃놀이를 하기전에, 산책코스로 츠츠지쿄를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츠츠지쿄는 덴류협곡에설치된 교량으로서, 협곡을 지나려면 꼭 거쳐가야한다고 하네요. 약간 무섭기도 하나금방 익숙해진다고 합니다. 익숙해지기 시작하면 천천히 덴류협곡을 구경해 보 실 수있어요본디 나가노현은, 이전부터 화산활동이 활발했고 표고가 높다고 알려져있습니다. 그런화산활동에 의해서 협곡이나 강이 만들어지고, 관광 할 수 있는것은 꽤나 보기 어려운 광경인데일본은 한국과 거리도 가깝고 이러한 풍경을 간단히 볼 수있다는게 일본관광의 매력인것 같습니다.

가류공원

소나무가 우거지기로 유명한 나가노에 위치한 가류공원은 가류산에 인접한 벚꽃이 유명한 장소로 널리 알려져있습니다. 류가연못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공원은 연못 주변에 약 100여 그루의 나무가 심어져 있고, 공원 내를 전부보시게 된다면 왕 벚나무를 필두로 500여 그루의 벚꽃이 멋드러지게 만개한다고 합니다. 원내에서는5개의 산이 연달아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는데 호쿠신 고가쿠라고합니다. 벚꽃시즌이 되면 벚꽃사이사이로 보여지는산의 모습이 진경이라고 하네요

 

매년 4월이 되면 벚꽃시즌이 되는데요 원내에서는 벚꽃 마츠리가 개최됩니다. 이 시즌에는 지역내에 유명상품이나, 포장마차 같은 매점이 많이 생긴다고 하니, 마츠리를 마음껏 즐겨볼 수 있다고 합니다. 야간에는 벚꽃주변으로 라이트업도 되니, 사진을 찍기에도 부족함이 없는 장소인것 같아요.공원의 가운데 부분에는, 배도 탈 수 있는 류가연못이 있습니다. 주변 배경에는 산이 있고,  벚꽃시즌이 되게되면벚꽃이 수면위로 빛추어지게 되어, 핑크빛 연못이 봄시즌을 알리게 됩니다. 봄시즌이 끝을 알릴 무렵에는, 연못이온통 핑크빛으로 문든다고하니, 벚꽃을 좋아하시는분이라면 이 곳에서 꼭 뱃놀이를 해 보시길 바랍니다.

 

류가연못 주변에 벚꽃들을 필두로 아름다운 라이트업이 진행되는데요, 핑크빛 벚꽃과, 라이트업은 정말 환상적인조화를 이룹니다, 연못에 비추어진 벚꽃의 모습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연스레 연출한다고 하니, 연인들이 가기에도참 좋은장소인곳 같아요.공원내에는 규모가 적은 동물원이 하나 위치해 있습니다. 스자카시 동물원인데요, 이 곳에서 가장 인기 있는 동물은카피바라입니다. 겨울시즌이 되면 온천에서 입욕하고 있는 카피바라를 드물게 보실 수 있는데요, 입욕한 상태에서한가하게 미소짓고있는 카피바라를 보고있노라면 저절로 힐링이 되는 기분을 맛 보실 수 있으실것 같아요!

스와코 호수

스와코는 나가노현 중심부에 위치해있는 나가노현의 관광중심지입니다. 스와코는 온천여행으로도익히 알려져있고 마을 어디서나 온천이 나온다고 합니다. 호수주변의 풍경이 아름다워 주변에 거주하고 있는 분들의 삶에 중심으로 위치하고있는스와코는 나가노현의 관광 중심지입니다.호수에가게되보면 유람선을 타실 수 있습니다.모델은 무려 거북과 백조입니다. 배 안에서 간단히밥을 먹거나, 회의를 할 수 있는 시설이 구비되어있다고 합니다. 이런 시설이 갖춰져 있는 이유는단연 여름의 불꽃축제때문인데요. 세계각지에서 유명한 불꽃축제 기관들이 모여, 최대규모로 불꽃축제를 한다고 합니다.

 

성수기 때, 거북이나 백조를 타는것은 웬만큼 선택받지 않으면 타기 어려울것같습니다만, 성수기가 아닌시즌에 가게 된다면 백조와 거북이를 쉽게 타 보실수 있습니다 또한 스와코에는 호수 안을 직접 들여다 볼 수 있느 수중버스를 운용하고 있는데요 약 1시간 남짓되는 시간동안, 가이드와 설명을 들으며, 호수 안을 여행 해 보실 수 있습니다. 조만간 꼭 타보러가야겠어요스와호의 불꽃놀이는 매년 8월중순부터 시작하며 그 불꽃의 개수는 3만개가 넘는다고 하네요. 불꽃놀이 경기도 진행 하고 있으니 여름에 필수로 꼭 가봐야하는곳임에 틀림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