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글/꿀팁

보관이사 가격 견적

by ***^***** 2020. 7. 19.

보관이사 가격 견적


안녕하세요. 날씨가 덥고 가을철이 되면 이제 곧 이사철이 시작이 됩니다. 이사 앱을 쓰거나 이삿짐 견적을 내보려고 한다 해도 손 있는 날이나, 이사하는 날짜와 중량에 따라서 가격이 많이 상이하고 업체마다 부르는 가격이 달라 어떻게 골라야 할지 망설여 지게 되는데요. 너무 싸게 이용하는 업체는 뭔가 신뢰성이 떨어지는 것 같고 너무 비싸면 뭔가 이건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 마련인데요. 이번에는 보관이사 가격 견적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렴하게 이사하기

 

이사짐 정리를 하거나 아니면 짐 정리 까지 업체에 맡길 생각으로 이사를 진행하려고 하는데 문득 어떻게 하면 보관이사를 싸게할 수 있을까 하고 생각이 들 수 있습니다. 몇 가지만 간단히 정리 해보자면 이사비용이 가장 비싼 시즌은 음력 9월10일로 이 때 이사를 하는 비용이 가장 비싸고 보통 때 보다는 많게는 50%나 비싸다고 하니 될 수 있으면 피하는 것이 좋아요.

 

보관이사는

 

오랜기간 자신의 물건을 맡겨야 하는 경우 아무 생각 없이 저렴한 업체를 이용하다가는 여러가지로 문제점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업체를 선정할 때는 업체의 평판이나 리뷰 등을 보고 예약하시는 것도 매우 중요한데요. 보관하는 창고의 온도가 제대로 유지되지 않거나 병충해로 인해서 물품에 벌레가 옮겨 붙거나 한다면 굉장히 난감한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대게 보관이사 가격은 업체마다 다를 수 있지만 서비스는 천차만별인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요. 정식으로 사업자 등록된 업체를 이용하시는 것이 이래서 중요하고, 이사를 하면서 안 그래도 신경쓸 부분이 많은데 이런 걱정까지 하게 된다면 굉장히 골치 아플 수 있으니 업체를 잘 선택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평균적인 가격

보관이사 가격

 

보관이사 가격 견적은 업체 마다 다른 것이 맞습니다. 보통 5톤 차량으로 이사를 진행하고, 30평을 기준으로 이사를 한다고 가정을 하는 경우라면 평균적으로 1백만원이라는 비용이 발생하게 되고 성수기나 손 있는 날 혹은 주말에 이사센터를 이용하는 경우라면 많게는 50만원 적게는 2~30만원의 추가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그렇지만 잘 찾아본다면 업체 마다 시즌에 따라 할인을 진행하는 곳도 있을 수 있어요.

5톤 정도를 기준으로 했을 때 입고날과 같은 경우에 처음 100만원 정도가 발생이 되고 보관료 같은 경우에는 1만원이 책정이 되며 사다리차 요금과 엘리베이터 사용료 등을 생각 해보면 적정한 가격을 계산 해 보실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견적을 내실 때 한 곳다가만 문의를 하는 것이 아니고 여러 곳에다 문의를 넣어 알아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