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글/꿀팁

연금복권 당첨번호 보는법

by ***^***** 2020. 7. 19.

연금복권 당첨번호


안녕하세요. 로또 복권은 가지고만 있더라도 한 주동안 기대감에 행복한 그런 완소 아이템인데요. 무리하게 즐기는 것은 다소 확률적인 문제가 있지만 가끔가다 한 번씩 즐기는 것은 굉장히 정신 건강에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요즘에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두 종목은 로또복권과 연금복권인데요. 연금 처럼 매월 많은 돈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같아요. 이번에는 연금복권 당첨번호 보는법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당첨금과 실수령액

 

뭐 일단 당첨이 되지 않더라도 당첨이 되게 된다면 세금을 제외하고 얼마나 금액을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는 것 부터가 시작인 것 같습니다. 기존에 520버전 이었던 복권이 이번에 720버전이 되면서 기존에 500만원씩 20년간 지급한다는 내용이 700만원으로 더욱 올라가게 되었는데요. 로또 당첨금의 경우에는 33%의 세율을 적용 받지만 총액으로 연금복권이 밀리기 때문에 세금 적용율이 22%를 제외한 금액을 실수령하게 됩니다. 더욱 간단히 이야기 하자면 700만원의 22%를 제외한 금액을 매월 받는 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당첨자 배출 판매점

 

어찌 되었던 복권을 구매 하는 시점에, 당첨될 확률을 0.1%라도 늘리는 것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그렇기 위해서는 역대 당첨자를 배출해낸 판매점을 확인 해 보시는 것이 도움이 되는데요. 간단히 동행복권 홈페이지의 메뉴에 들어가시면 지금까지 당첨자가 나온 판매점들을 확인 해 보실 수 있습니다.

 

당첨번호 확인하기

 

매주 토요일에 발표하는 로또와는 다르게 연금복권은 매주 수요일 당첨번호를 발표하게 됩니다. 동행 복권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회차별 당첨번호 조회하기를 클릭하시면 지금까지 당첨된 번호들을 확인 해 보실 수 있습니다. 회차별로 당첨 된 번호를 엑셀 파일로 받아보실 수도 있는데 아무래도 조건만 맞는다면 자주 등장한 번호나 차례나 순열에 대한 정보 분석도 해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이 외에도 스피드 키노나 캐치미, 트리플럭 트레져 헌터 등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고 이전에 나눔로또 때는 복권 또한 인터넷 구매가 불가능 했지만 동행복권으로 넘어오게 되면서 간단히 인터넷으로도 에치금을 충전해서 복권과 여러가지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연금복권 당첨번호 보는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연금복권과 같은 경우 1등에 당첨하게 되면 2등 또한 일련의 번호로 당첨이 되기 때문에 복권을 구매할 때 2~3장을 구매하는 경우가 더욱 많은 것 같아요. 대부분의 1등 당첨자가 2~3등 까지 가져가는 것이 일상적입니다. 조건이나 분석에 성공하셔서 당첨되셨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