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정보/동남아시아

태국 여행 가볼만한 곳

by ***^***** 2018. 10. 22.

안녕하세요? 나가노랜드입니다. 태국은 동남아 여행코스 중 빼놓을 수 없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이죠, 태국 중 가장 크다고 생각 되어지는 곳을 물론 방콕 이지만 너무 많이 알려져서 싫증을 내시는 분들이라면 오늘 포스팅 내용에 집중 해 주세요.태국은 신혼여행을 가기에도 좋고 배낭여행으로 떠나도 굉장히 좋은 곳입니다.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보이는 멋진 섬들이 산개 해 있기 때문에, 이런 섬으로 여행을 가는 것은 어떨까요?

코따오

코따오 Koh Tao는 오랜 시간 배낭 여행객 분들에게 관심을 모으고 있는 지역입니다 특별히 코사무이부터 호핑투어를 떠나게 된다면 가장 먼저 닿는 섬이기 때문이에요, 코따오 보다는 사실상 코사무이가 더 유명해진 곳입니다. 여행객 분들이 많이 찾아오기 시작하면서 관리가 어려워진 보라카이와는 다르게 아직 관리가 잘 되고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바다 안쪽의 모습과 길게 늘어진 해변을 보고 있다 보면 절로 스노쿨링과 스쿠버 다이빙이 생각나게 될 텐데요 코따오는 모토사이클, 쿼드, 등을 타고 산책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섬이 갑자기 작아 보이게 된다면 보트 택시를 탑승해서 다른 섬인 꼬낭유안으로도 가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국립공원인 꼬낭유안은 보트를 타고 15분 내외면 닿을 수 있는 거리에 위치 해 있습니다

코란타


코란타Koh Lanta는 호핑투어 코스에 새로 추가된 섬입니다. 요즘 인기가 많은 휴양지로 이름을 떨치고 있으며, 태국 휴양지 내에서 많은 인기를 몰고 있는 끄라비 주 남쪽에 위치함 섬이에요, 멋진 자연환경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해양 스포츠를 즐기기에도 좋은 장소입니다.코란타는 국립공원으로 등록되기 시작하면서, 관리가 잘 되어서 파충류, , 운이 있다면 호랑이 까지 만날 수 있습니다. 호랑이를 만나는건 운이 좋다고 해야 할지 나쁘다고 해야 할지 잘은 모르겠지만요. 특유의 보드라운 모레들과 석양이 지는 모습이 아름다운 곳입니다. 사람이 없는 곳에서 나 홀로 휴양을 느끼고 싶다면 보트를 타고 코록나이와 코록녹에 가 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