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글/꿀팁

이번주 로또 당첨 번호

by ***^***** 2020. 2. 14.


로또 1등에 당첨이 된다면 20억에 가까운 상금을 받게됩니다. 20억으로 일평생을 편하게 사는것은 어렵긴 하겠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 자신이 만족할만한 물건이나 부동산 하나 정도는 살 수 있는 돈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로또번호를 분석하고 예상하기도 하는데, 로또를 분석하는 분들에 의하면 최근 2달간내의 데이터 번호를 분석 했을 때 당첨확률이 제일 높은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오늘은 로또1등 예상번호를 보는방법에 대해 안내 하도록 하겠습니다.

 

로또 1등 예상

 

혹자는 로또1등번호를 알고 있으면 본인만 1등에 당첨이 되어 돈을 많이벌면될텐데 왜 굳이 소량의 돈을 받아가면서 봉사를 하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도 더러 있습니다. 어디까지나 예상번호임으로 맞을수도 있고 맞지 않을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한다면 어느 정도 수지타산이 맞기 때문일거에요.

 

로또번호는 자동으로 구매하시는것 보다 수동으로 번호를 지정했을 때 당첨확률이 더 높다고 합니다. 로또를 뽑는 기계는 3호기 까지 있으며 매번 기계가 달라지게 됩니다. 각 호수에 맞는 기계들에 다라 번호가 자주나오는 패턴이 있는데, 이젠 3호기로 바뀌게 되었고 이전에는 이월수가 자주 나왔던반면 새로운 패턴을 분석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심취

 

로또라는 것이 결국에는 확률싸움이기도 하고 각자가 독립변수이기 때문에 정말 당첨되는 사람은 선택받은 사람이라 볼 수도 있습니다. 로또 당첨된 사람들의 인터뷰를 본다면 좋은 꿈을 꿔서 복권을 샀기 때문에 당첨이된 경우도 있고 자신의 분석을 통해서 당첨이 된사람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아주 희박한 확률로 당첨이 되기 때문에 심취해서 이것만 몰두하느라 아무일도 못 하시는것은 로또가 가지는 의미가 변색되는 일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일상생활을 하면서 재미로 복권을 구매하고 운이 좋으면 거액의 상금을 가져간다는 취지에 말이죠.

 

오늘은 간단히 로또 1등 예상번호를 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1등 번호를 예상하기 때문에 운이 좋으면 2등이나 3등에 당첨되시는 분들도 여럿있는것을 보아, 어느 정도의 재미로 수학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조금의 시간을 할애 해 보시는것도 좋은생각이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