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나가노랜드에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산호초 군락을 볼 수 있고, 서핑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나라 ‘호주’ 레이트배리어리프 까지 정말 많은 매력을 품고 있는 나라 인데요. 호주는 1년 내내 기후가 온화해서 여행객 분들이 어느 때 가더라도 항상 붐비는 곳이에요. 특히나 11~2월 시즌에 여행을 즐기기 좋아서 많은 분들이 더욱 붐비는데요. 그럼 호주여행은 어디로 가면 좋을지 알아보도록 해요.
호주 환율
호주 환율은 2019년 5월 22일 기준 호주 달러 1달러 = 822원입니다.
멜버른
가장 살기 좋은 도시로 뽑힌 멜버른은, 호주 여행지로 빼 놓고 소개 할 수 없을 정도로 유명한 여행지인데요 르네상스 양식의 건축물들이 잘 보전되어 있고, 호시어 레인은 젊은이 들로 붐비며, 맛집과 벽화를 구경하며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이에요. 어디에가서 사진을 찍어도 실패가 없는 장소에요
시드니
멋진 도시의 풍경과, 조금의 틈으로 보이는 녹색 지대 까지 어느하나 빠지는게 없는 도시 시드니는, 호주의 유명 여행지인데요. 해양 스포츠, 맛집, 쇼핑, 문화 까지 다양한 것을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역시나 시드니에서 가장 유명한 곳은 오페라 하우스에요.!
필립 아일랜드
펭귄을 눈앞에서 볼 수 있는 곳, 필립 아일랜드는, 귀엽고 아기자기한 페어리 펭귄들을 볼 수 있는 여행지인데요. 펭귄은 극지방에서만 볼 수 있다는 편견이 깨지실 거에요. 페어리 펭귄은 현재 보호종으로, 희귀하고 크기가 작아 더욱 희소가치가 크다고 해요. 들러서 펭귄과 함께 시간을 보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그레이트 오션 로드
멜버른의 인기 여행지인 그레이트 오션로드는 낭만적이고 멋진 분위기를 자아내는 호주의 유명 여행지인데요. 해변과 자연환경이 맞닿아 있는 멋진 모습을자랑합니다. 서핑을 즐기기에도 좋고, 절벽을 따라 펼쳐진 해안도로가 멋지니, 차를 렌트해서, 둘러보기에도 좋아요. 하루 관광코스를 이용하거나, 자동차로 직접 운전해서 여행을 즐기실 수 있어요.
포트스테판
사막 액티비티를 즐겨볼 수 있는 지역으로, 돌고래나 야생동물, 지프 투어, atv, 모래 썰매 등이 유명한데요. 와이러니 투어까지 즐긴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곳으로, 호주에 가면 꼭 들러봐야할 여행지에요.
저비스 베이
대자연의 아름다운과 위대함을 느낄 수 있는 여행지인데요. 자연 보호지역으로 지정되어 있고, 멋진 자연환경을 즐기실 수 있는 곳이에요. 백사장에서, 해수욕을 즐기거나, 히암스 비치에서 물놀이를 즐기기에도 좋고, 하얀 빛으로 물든 백사장은 멋지기로도 기네스북에 올랐다고 해요. 은하수와, 야경은 누가가더라도 기분이 좋아지니 꼭 한번 들러보세요.
케언즈
그레이트배리어리프를 볼 수 있는, 멋진 산호 군락지인 케언즈는, 호주 여행의 꽃이라 볼 수 있습니다. 다이빙 포인트는, 산호의 보호를 위해 시즌마다 달라진다고 하는데요. 바다의 완벽한 자태를 구경 할 수 있는 곳이니 호주에 가면 꼭 들러봐야하는 곳이에요.
카카두 국립공원
인디언들이 살았던 카카두 국립공원은, 호주의 광할한 대지를 느껴볼 수 있는 곳인데요. 아웃백 자연을 있는 그대로 느낄 수 있고 로드트립의 성지여서 많은 배낭여행객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이에요. 특히나 친구나, 가족끼리 로드트립을 즐기기 좋은 장소에요.
골드코스트
서핑을 즐기기에도 좋고, 따뜻한 날씨로, 많은 서퍼들이 찾는 골드코스트는 80km가량의 긴 해안선을 따라, 10여개가 넘는 해변가가 있어, 찾아가는 즐거움 이 있고, 헬기 투어, 요트 투어 등등 색다른 액티비티 들 또한 즐비하게 있어 호주의 대표 여행지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로트네스트 섬
신비하고 귀여운 동물 쿼카를 아시나요? 쿼카를 구경할 수 있는 로트네스트섬은 요트 투어와 트래킹을 즐기러온 여행객 들로 인해서 문전성시를 이루는 곳 인데요. 자전거를 타고 여행하기 좋은 곳이에요. 주말 여행지로도 널리 알려 져 있어, 낚시, 수영, 카누, 스노쿨링을 즐기기 좋은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