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나가노랜드에요 이번엔 수원과 화성쪽으로인형뽑기 투어를 떠났는데요. 역시나, 잘 뽑히는곳이 있고셋팅이 어려워서 잘 뽑히지 않는곳도 있었습니다. 대부분 10에 8~9은 잘 뽑히는 셋팅도 아닐 뿐더러, 오래된 뽑기 기계를 두어서 흔들어서 뽑거나 일명 (와리가리)랜덤이 터져야만 나오는 경우도 있었어요.
이 날 들었던 비용은 약 30만원으로, 철저히 개인적인 리뷰로 작성 되었습니다. 최근에 인형뽑기 유튜버에서나 블로그에서 혜자샵이라고 이야기해서 몸소 찾아가 보았는데요. 하지만 방송 할 때만 잠시 뿐이지안그런 곳도 많았습니다. 먼저 화성부터 보도록 할게요.
화성에서 유명한 수원 과학대 인형뽑기샵입니다. 화성 시내쪽엔 셋팅이 거의다 별로인 곳이 많아서 자주 가는곳인데요. 레진 피규어나 구하기 어려운 피규어들도 사장님께서직접 구해주실 때가 있고, 집게의 힘이 좋고, 많은 분들이 찾아오셔서사람을 알고지내기도 좋은 곳이었어요.ps.) 사장님께서 자주와서, 커피와 통닭도 주시고잘 안뽑히면 셋팅을 쉽게 해주셔서 뽑기도 좋았습니다.유튜브에선 홍성오빠 분의 채널로 소개를 봤었는데, 정말 실망 스러운곳 입니다.
다음은 제부도 가는길에 먹었던, 사강쪽의 우리밀 손칼국수친척이 제부도 근처에 살고 있어서, 맛집으로 소개 받고 가 보았는데.저렴한 가격으로 맛난 칼국수를 즐길 수 있었어요.
항아리에 나오는 독특한? 칼국수. 둘이서 먹어도 충분히배부를 정도로 양도 많고, 반찬도 많이나와서 좋았답니다.
다음은 화성의 향남지역 뽑기방입니다. 시내 부근에근접해서 큰 상가에 버젓이 보이는 뽑기세상이란 뽑기샵인데요멀리서 보아도 상품이 별로라서 들어가보지도 않고 그냥나와버렸어요.
다음은 향남에서 인기가 많았던 가챠샵입니다.블로그로 잘 뽑히는 집이라 그래서 찾아 갔는데아쉽게도 운영이 안 되서 그런지 문을 닫았네요. 향남 가챠샵을 가실 계획이었다면....이미없어졌어요.
인형뽑기 난이도가 높은 편이긴 하지만, 잘 뽑는 분이라면 '와리가리'로 재미좀 보실 수 있는 곳인데요. 다양한 레진들과 피규어들이 많이 있어서, 가볼만한 혜자샵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