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많은 사람이 많은 목적으로 찾는 PC방 정말 다양한 분들이 모이게 되는 곳인데요 많은 사람이 모이는 곳이다 보니, 민폐를 끼치는 경우 또한 비일비재 한 곳이 PC방입니다. 오늘은 PC방에서 민폐가 되는 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해요.
남탓, 욕
게임을 하다보면, 흥분 해서 자기도 모르게 욕을 하거나 팀이 잘못을 해서, 쉽게 남탓을 할 수도 있는데요.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장소에서 공공연하게 욕을 하거나 생중계를 해서 남에게 피해를 주는 경우가 있어요. 자신 에게 하는 욕이 아니더라도, 이런 말을 듣게 되면 기분이 나쁜 것은 당연하니 주의해야 해요
볼륨업
게임 도중, 볼륨을 가장 최대로 켜 놓고 하시는 분이 있습 니다. 정말 옆자리에서 안 당해보면 잘 모를텐데요. 게임 내용 이 그대로 생중계가 되고, 한타에서 질 경우, 샷건과 람각을 난사하기도 하니, 미칠듯한 시끄러움을 해결하기 위해, 말 하기 는 좀 그렇고, 참고 하자니 짜증나고, 이런 답도 없는 상황이 있을 수도 있어요.
샷건
저는 이것이 유튜버나, bj들이 관심을 끌기 위해서 하는 행동 으로만 생각 했는데요. PC방에서 람각+샷건+샤우팅을 종종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럴 경우 PC 전체의 분위기가 싸해 질 정도로, 크게 짜증 나는데요. 왜 화났는진 어느 정도 이해가 가지만 굳이 사람이 많은 장소에서 이렇게 행동하는건 정말 이해가 가지 않아요.
무슨 게임해?
가끔 게임을 하다보면, 로딩시간이나, 게임을 설치 할 때 슬쩍 옆사람이 뭘 하나 보기 마련입니다. 뭐 잠깐 스치듯 보는 것은 문제가 없지만, 옆자리에서 옆 사람이 게임 하는 것을 뚫어져라 보는 분들이 있어요. 몰입을 하고 있다가 옆사람이 보는 것을 의식하게 되면, 긴장이 되고 부담이 돼서 실수하는 경우가 되려 있는데요. 이렇게 뚫어져라 부담 스럽게 보는 것은 정말 이해가 되지 않아요.
왜 내옆?
사람이 없는 곳을 찾아서. 일부러 구석을 차자 앉았는데도 굳이 내 옆으로 와서 게임을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물론 지적할 수는 없는 행동이지만, 자리가 많은데 굳이 옆으로 와서 게임을 하고 있으면 굉장히 신경쓰이고 부담이 되요. 또한 스카이프나, 대화를 하고 있는 상태라면 더욱 신경이 쓰이겠죠? 자리가 많이 비어있다면 공간을 넓게 쓰도록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