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글/꿀팁

종이인형 도안 보기

by ***^***** 2020. 7. 17.

종이인형 도안 보기


안녕하세요. 요즘에는 질병으로 인해서 집에 있는 시간이 더욱 많아진 것 같습니다. 이 말은 아이와 함께 보낸 시간도 많아졌다는 것인데, 요즘에는 컴퓨터와 프린트만 있다면 간단히 집에서 아이놀이를 즐길 것이 많기 떄문에 더욱 간편한 것 같습니다. 어린이용 교재로는 색칠공부나 종이인형, 영어 동요 등 정말 많은 것들이 있는데 그 중에서 오늘은 종이인형 도안 보는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이라면 참고하여 보세요.

 

 

홈페이지 이용하기

 

종이인형을 제공하는 홈페이지는 한 두곳이 아닙니다. 그렇기 떄문에 몇 가지 홈페이지들을 살펴볼 계호기인데요. 교육용으로는 저작권에 대한 문제가 없이 이용할 수 있기 떄문에 아이의 창의력을 기르는데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Free paper dolls

 

인형놀이가 가능한 도안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해외 사이트인 프리 페이퍼돌 또한 아이와 함꼐 하기 좋은 종이인형  도안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곳입니다. 종이인형들을 준비하고 옷을 입히면서 아이와 함께 놀아볼 수도 있는데, 해당 사이트는 약간 클래식하고 올드한 느낌이 있는 것이 장점인 것 같습니다. 간단히 프린트만 하게 된다면 종이를 오리고 붙이면서 어린이 놀이를 즐겨볼 수 있습니다.

 

Super coloring

슈퍼컬러링 홈페이지 또한 간단히 종이인형과 색칠공부에 대한 도안을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구글 크롬을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간단히 한국어 번역을 통해서 이용하기도 간편환데 직업이나 다양한 인종에 대한 종이도안을 확인할 수 있어서 아이들의 교육용으로도 쉽게 쓸 수 있는 홈페이지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간단히 프린터만 연결되어 있으면 모바일 페이지로도 쉽게 이용 해 보실 수 있습니다.

 

canon creative park

 

캐논 크리에이티브 파크에서도 간단히 아이들을 위한 종이인형 도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프린터 회사인 캐논에서 제공하는 사이트로 색칠이나 편지지, 프레임, 장식품, 부래, 가방, 종이접기, 카드만들기에 대한 도안들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서 쉽게 이용해 보시는 것이 가능합니다.

 

캐릭터나 동물 장난감 비행기 건물 등 여러가지 형태에 대한 학습도 가능하기 떄문에 어린이놀이로는 충분히 이용할 수 있다 생각이 드네요. 원하는 도안을 고르시고 간단히 다운로드 버튼만 누르시면 이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간단히 종이인형 도안 홈페이지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아이들은 어렸을 때 대부분 창의력이나 사고력이 정해지기 때문에 이 시기에 아이들과 함꼐 학습을 하는 것은 돈을 주고 살 수 없을 정도로 굉장히 귀한 시간이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앞선 내용참고하셔서 간단히 아이와 놀이를 즐겨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