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나가노랜드에요. 요즘엔 일본의 유명도시 뿐만 아니라,소도시를 여행해 보는 플랜들도 여행사에서 많이 내 놓기 시작하면서,많은 여행객 분들의 일본여행의 선택 또한 다채롭게 변해지고 있어요오늘 알아볼 지역은~ 두구두구 시즈오카입니다.일본의 시즈오카는, 나고야와, 도쿄사이. 혼슈의 중부지방에 걸쳐있는데요 녹차와 후지산으로 널리 알려진 여행장소에요.
마루코는 아홉 살
삐쭉삐쭉 삐져나온 앞머리의 빨간 볼을 하고 있는 9살 어린 숙녀애니메이션의 마루코는 아홉 살을 기억하고 계신분이 있으신가요? 마루코는 아홉 살의 주요 배경 무대가 바로 시즈오카인데요. 마루코친구들과 가족들을 간접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치비마루코짱 랜드또한 시즈오카 여행코스에서 빼 놓을 수 없는곳이에요.치비는 키 작은 어린 아이를 일컫는말이에요
오뎅거리
일본의 유명 드라마 고독한 미식가와, 한국의 미디어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서, 이시언씨가 직접 찾아가서 오뎅을 먹어보기도 했던아오바 오뎅거리, 시즈오카 오뎅 골목의 오뎅들은, 소의 힘줄과 간장을곁들인후 계속해서 우려내는 방식으로 만들어지는데, 시즈오카의 오뎅만큼은 타지역과는 차별화된 맛을 지니고 있다고해요.값싼 안주로 한 끼 식사를 해결하기에도 좋고, 술안주로도 적합한 오뎅은 시즈오카에 방문하시면 꼭 먹어보아야할 음식이에요.
와사비
회를 드실 때 자주 먹는 와사비는, 약간 매운 듯 하면서도, 코를 찡하게만드는 자극적인 식재료인데요. 시즈오카에서 생산되고 있는 와사비의총량은 일본내의 절반정도를 책임지고 있을 정도로 맛난 와사비와, 와사비에 곁들여 먹는 음식들을 마음껏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녹차
시즈오카는 와사비와 더불어 녹차 또한 일본내의 생산의 절반을 차지하고 있는아이템인데요. 일본 안에서 가장 큰 규모로 녹차를 생산하고 있어, 구릉을따라 가시다 보면, 신선하게 얼굴을 내밀고 있는 녹차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녹차밭에 들어가서 녹차 음식을 먹어보기도 하고, 녹차를 직접 따 보는 체험도 할 수 있으니 1석2조인 여행이 될거에요
후지산
후지산은 단연 시즈오카에서 가장 유명한 여행지라 볼 수 있는데요. 후지산은전 세계의 명산들과 비교 했을 때 비교적 완만한 능선을 가지고 있고, 등산로코스를 잘 조성해서 등산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등산을 위해서만 여행을 가시는분들도 있다고 해요. 후지산 등산은 1년에 여름 2달간만 등산을 할 수 있어서 시기를잘 맞춰가야 해요. 등산을 하지 않더라도, 후지산의 웅장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카메라에담는다면 쉽게 인생샷을 남기실 수 있을거에요.후지산에서, 배경이 좋기로 소문난 곳은, 미호노마츠바라, 너구리호수, 다루마야마,아사기리 고원등이 있습니다.
2019/05/02 - [Etc] - 멕시코 여행 주의사항
2019/05/03 - [Etc] - 해외 먹방 여행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