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 정보/일본이야기

일본 단기 여름학교

by ***^***** 2019. 1. 6.

일본여행을 좋아하시는 해외관광객분들 중에는 매년 몇 번이고 일본을 찾아오시는 관광객분들이 많이있습니다. 일본을 자주 드나들게 되면서 이제 까지와는 색다른 문화적인 경험과 체험을 원하시는 관광객분들도 많으실 거라 생각이 됩니다.

이제 다가오는 여름시즌에는 일본을 여행하면서, 일본어를 체험하고현지인과 많이 소통 할 수 있는 여름학교가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하지만 단기 여름학교이다 보니아쉬움이 많이 남기는 하겠네요 이번 일본여행을 계획 하시면서, 문화적인 것을 잘 느껴보시고 싶다면단기 여름학교에 등록해 보시는것도 일생을 살아가며 재미있었던 기억으로 남을 듯 합니다.

 

단기 여름학교의 시스템은 오전중에 일본어를 학습하고 오후에는 직접나가서 현장체험을 해 보거나, 문화를 느낄 수 있는,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전에 공부한 일본어를 오후에 직접 써보게 된다면일본어 공부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네요.오후 중에 체험활동을 할 수 있는 활동으로는, 쿨 재팬이라고 세계에서 유명한 일본의 애니메이션 만화나, 성우같은 직업을 직접 경험 해 볼 수 있다고 해서 인기가 많습니다.만화를 제작 해 보는것은, 실제로 캐릭터를 그려보거나, 캐릭터에 맞는 배경을 그리고, 대사를 써 보며 정말로만화가가 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 성우 경험은, 잘 갖추어진 스튜디오에서 체험을 한다고 합니다

이런 여름학교의 비용은 생각보다 가격이 저렴하다고 하는데요, 물론 가격이 비싼곳도 있다고 하니, 기호에 맞춰서 잘 선택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그리고 학교마다 준비된 컨텐츠도 상이하다고 하니, 잘 확인하고 고르시는게좋을것 같아요.여름시즌에는, 단연 여행의 계절일텐데요, 일본어를 학습한 다음 학교 밖으로 나가서 야외수업을 진행한다고 합니다.오사카의 경우에는 오사카성 등, 여러가지 유적지를 탐방하며, 일본 문화를 배울 수 있다고 하네요

 

이런 느낌이라면학교긴 하지만, 말 그대로 일본을 느끼고, 흥미를 가질 수 있는 여행이나 다름이 없는것 같습니다. 이런 경험을하게 된다면, 기억에 오래남을것 같아요. 보통 도쿄나 사카에서 여름학교 개강을 하고 있으니, 알아보시는것도좋을것 같네요.  일본어 학습은 단계가 높던 낮던 수준별로 나누어서 학습을 하기 때문에 안심하실 수 있습니다. 강의하시는 분들도재치있는 말솜씨와 질리지 않는 학습방법으로 재미있는 일본어 학습을 이어가신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