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 정보/섬 지역

일본 규슈여행 정리

by ***^***** 2019. 3. 17.

안녕하세요? 나가노랜드에요 요즘엔 나가기가 추워서여행을 가기도 꺼려지는 것 같습니다. 따뜻한 커피를 한잔하면서 반신욕을 하는 것이 가장 많이 생각 나는 시즌인데요. 그래서 온천여행을 하러 일본에 가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에요. 오사카, 나고야, 도쿄에 이어서 넷 째로 큰 번화가인 규슈는온천여행을 즐기러 많은 분들이 찾는 곳입니다. 온천이 많이위치하고 있고 자연온천의 용출량도 뛰어나기 때문인데요 그럼규슈의 온천 여행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해요.

이부스키모래찜질

 

 

자연스럽게 달궈진 모래 안에서 찜질을 경험 할 수 있는 곳으로천연 모래 찜질로 40도가 넘는 온도를 자랑하는 곳이에요 혈액순환을 높혀주어 심폐기능을 향상 시켜주어 여러 질병치료에 효과가 있으니 가보시는것도 좋아요.

 

 

우레시노 미인온천

 

이전에, 치유탕으로 알려진 우레시노 미인온천은 우레시노말 그대로 아름다운 이란 의미를 담고 있는 온천이에요 황화수소와 약 알칼리성 성분을 가지고 있기에, 피부를 말끔하게 해주고 각질을 벗겨주는 미인탕 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어요.

 

우레시노 미인온천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벳푸 온천은, 자연온천의 용출량이 1위이고 그에 걸맞게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장소가 많은데요, 조립질 암편으로 만들어진 화산성의 선상지가 여기저기 있고, 이로 인해 휴양지 온천으로 입지를 다지게 된 곳이에요. 수증기가 온천 곳곳에서 나와, 애니메이션이나, 영화 에서 보던 그런 온천을 즐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

즐길거리

초밥 만들기

 

 

초밥을 만들어보고, 만든 초밥을 직접 시식해 보는 액티비티로규슈에서 직접 잡은 해산물로 초밥을 만들어 보는 체험인데 규슈를 있는 그대로 즐겨 볼 수 있어 좋아요 

 

야나가와 뱃놀이 

 

베니스의 상인을 연상시키게 하는, 야나가와는, 물의도시라 불릴 만큼, 강과 하천이 잘 발달 되어 있습니다. 고요한 마을 풍경을 구경하며, 이곳저곳을 배를 타고 구경 할 수 있기 때문에낭만적인 여행이 되실거에요.

 

 

 

여행열차

 

기차 안에서 멋진 자연 풍경과, 해안도로를 감상 할 수 있는 오렌지 열차와, 타비토 열차, 여러 관광 열차가 규슈에 있는데요 추억을 만들기에 도 좋고 사진을 찍기에도 좋아, 추천드리고 싶은 액티비티에요.

 

 

이치란 라멘

 

 

돈코츠 라멘으로, 히카타의 명물인 라면입니다. 돼지로 육수를 진하게 우려내고, 식감 좋은 면발이 조화된 돈코츠 라멘 그 자체에서, 여러 고명들을 자신이 선택해서 기호에 맞게 즐길 수 있는, 유명한 라면 맛집이에요.

 

 

토반야끼

 

흙으로 만든 그릇에, 야채와 고기를 넣고 익혀서 먹는 음식이고,한국의 갈비와 모양이 흡사해서 국내사람들이 여행가서 많이 먹는음식이라고 해요. 야채와 고기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정식이라든든하게 한끼 챙길 수 있는 음식이에요.

 

 

가이세키 요리 

 

 

결혼식이나, 연회장에서 대접되는 고급요리로, 계절에 맞는 재료를사용해서, 모양, 담는 방법, 등 여러 부분을 고려해서 만드는 일본오랜 전통이 담긴 요리입니다. 반찬의 수에 따라 가격이 다르고,가장큰 특징은 계절에 맞는 제철음식이라는 것입니다. 또한, 음식 마다중복 되지 않도록 조리방법이 다르게 만듭니다. 그릇과 재질까지 고려해서 온도까지 맞추는 섬세함을 지니고 있기에 최고의 음식이 될거에요.

 

2019/05/02 - [분류 전체보기] - 기내 반입 금지 물품 체크하세요!

2019/05/05 - [일본여행 정보/일본이야기] - 일본 택시 잡는법

2019/05/17 - [쉬면서 보는 글/꿈 해몽] - 토끼 꿈해몽 풀이

2019/05/21 - [Etc] - 괌 사이판 여행코스 알고 제대로 여행떠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