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글/연애

이별후 극복하는 방법

by ***^***** 2019. 4. 7.

안녕하세요? 나가노랜드에요. 오늘 알아볼 내용의주제는 사랑이 있다면 이별 또한 존재하기 마련인데요 이런 이별상황에 맞닥들였을 때, 빨리 극복하고 털어내는 방법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해요. 오랜 시간이전 연인에게 묶여 있다면 그만큼 손해 보는 시간도없으니, 잘 알아보도록 해요.

 

운동

 

 

 

이별 후 혼란 스럽고, 상처 받은 마음에 기운을 북돋아줄 좋은 방법인 운동은, 신체로부터 세로토닌과, 엔돌핀을 분비 시켜서 우울증을 낫게 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별의 아픔 때문에, 처음부터 너무 무리해서 운동을 하실 필요는 없어요점차 서서히 운동 강도를 높여 가며 운동에 몰두 하다보면 어느세 전 연인이 잊혀지는 놀라운 경험을 하실 수 있어요

바쁘게 살기

 

 

머리로 여러 스케줄을 생각 해보고, 행동을 많이 하는 것은 오랜 기간으로 보면 그렇게 효과가 없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으나, 자신이 그 동안 신경 쓰지 못 했던 부분들에 대해 열중 하면서 일상생활에서 그 사람의 비중을 없애는 좋은 방법이에요. 묶혀둔 책을 보거나새로운 자격증을 취득하거나, 성취감을 느끼며 공부를 해 보는것도 좋아요.

 

 

 

 

빠른 판단은 금물

 

 

 

 

이별의 아픔으로 자신이 마음에 상처 받은 것을 겉으로 들어내고 싶어해서, 머리를 단발로 자르거나 과감한 색으로 염색을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결과적으로 이야기 하면 이렇게 하지 않는 것이 좋 아요. 이별 후, 뇌가 잘못된 판단을 내릴 확률이 높기 때문인데요되도록, 기다려보고, 며칠이 지나더라도 과감한 변신이 하고 싶다면 그 때 변신을 해도 늦지 않아요.

 

 

 

 

좋게 헤어지자

 

 

 

 

 

헤어지고 나서 막말을 하거나, 타이어에 구멍을 내 버리거나, 핸드폰을 던지거나 기타 등등, 이별한 후 그 사람을 괴롭히고 못 살게 굴수는 있겠으나, 오히려 과거에 묶인 보수적인 사람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런걸 주위에서 보는 친구들은 혀를 차고, 곁을 떠날 수도 있어요.

 

 

 

추억을 버리자

 

 

 

 

 

이벤트나 기념일, 사진들을 헤어진 후에도 가지고 있는 것은, 이별의 상처를 낫게하는데, 방해가 되요. 슬프고 우울한 기분만을 불러 일으키기 때문인데요 sns에 같이 올렸던 글들을 삭제하고, 데이트 장소에 가보는 등의 행동은 정말 좋지 않아요.

 

 

 

 

끈을 놓아버리자.

 

 

 

 

헤어짐에는 무언가 이유가 있을 것입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연락을 전혀 하지 않는 것으로, 이별을 극복하는 방법 중에 가장 효과가 큰 방법이에요. 당장 핸드폰에서 손을 떼고, 집착을 버리시기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