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글/연애

돈이 없어 결혼을 미루고 있는 남자들

by ***^***** 2019. 2. 15.

안녕하세요? 나가노랜드입니다. 몇 몇의 상황만 예를 들어 핀트를 잡아서 간단히 이야기 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남자가 왜 결혼을 망설이는지,돈 때문에, 남자들이 결혼을 기피 하려 하는지 설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먼저 국내의 특징으로 양성 모두 한국인의 특성상 돈은 쥐뿔도 없으면서 렌트라도 해서, 좋은차를 끌거나 명품백을 드는 사람은 많습니다. 이런 허수인 사람들을 제외하고 딱 두가지만 확인하면 사이느는 나옵니다. 남자 차가 뭐고,연봉이 어떻고 이런 소리는 다 집어 치우시기 바랍니다.

첫 째, 당신에게 지출하는 비용이 얼마나 되는가. 이것을 보셔야 합니다. 집에 여유가 있고,빚이 없다면 연애하는 상대에게 기본적으로 2~3백 정도는 쓰게 됩니다. 식사를 한 끼 하자고  해도 웬만하면 좋은 곳으로 찾아가서 먹으려 할 것이고, 이런 생활이 몇 개월 지속된다,  그럼 바로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나중의 시댁 문제 때문에 골머리 앓을 일이 없기 때문입니다.

 

둘 째, 돈이라는 것은 남자의 연애경험이나, 일시적으로 많이 지출을 할 수 있는 것이기 때문에, 확실하지 않은 케이스가 많기는 하지만 이 경우는 확실 합니다. 돈이 없다고 결혼으 미루고 있는 남자라면 대부분 95%이상이, 먼저 결혼 이야기를 하지 않습니다. 당신과 살고 싶다, 어떻게 하면 잘 살 수 있을까 라는 말은 하기도 하지만섬세한 계획이 없고 경황이 없는 경우가 많다. 자신이 돈을 얼마나 모았고,집은 어떻게 장만 할 것이며, 세세한 계획이 전혀 없는 것이다

 

그 남자들이 가장 많이 하는말은 그냥 흘려 하는 말로 결혼은 너랑만 하겠다는 말. 몇 달이 지나고 난 후, 결혼 이야기가 나오지 않아서 먼저 이야기를 하게 된다면 말을 돌리거나 다른 주제로 이야기를 열어갈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직 확신을 할 수 없다, 정말 좋다고는 생각하지만.. 이 뜻이 무엇을 의미하는 줄아세요? 단물 쪽쪽 빨고 나이들면 버리겠다는 것입니다.그 이후에도 말하면, 싸우거나, 착하게 말하는 척을 하겠죠?셋 째 성격을 본다면, 자존감이 세고, 고집이 있는 성격이라면 안 됩니다. 만일 남자가 돈이 없고 결혼에 대한 준비가 안 된상태라는걸 알고 있다고 하면, 그 남자가 자존감이 강하고 고집이 센 것은 오히려, 독이 되기 때문입니다. 그 사람들은 대부분 돈이 다 갖춰질 때 까지 결혼을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정 결혼하고 싶다면 결혼을 할 때에, 난 원룸에서 시작해도 되고, 집도 필요 없다고 이런 말을 해보기 바랍니다. 남자는 결혼에 대한 책임감이 무척 강하기 때문에결혼을 하려고 마음 먹은 남자라면 이런 책임감을 덜어주는 효과가 있어서입니다이렇게 까지 말했는데 결혼을 미룬다.? 그것은 당신이 매력이 없거나, 당신과 함께 하기 싫다는 것입니다. 이런 경우 남자가 울면서, 고맙다 잘 해보자라고 한 경우도 있었습니다.뭐든 남자 탓을 하지 말고 자신을 먼저 돌아보세요. 당신이 그렇게 열심히 하고 물심양면으로 열심히 했다고 생각해도, 당신과 결혼을 안 했다면 95%는 본인의 문제로 받아들여야 한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