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글/연애

이별후 대처하는 요령

by ***^***** 2019. 4. 8.

안녕하세요? 나가노랜드에요 지난번에 이어서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연애 후 이별을 맞은 상태에서 이별을 제대로 극복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 드릴 생각인데요 멋지게 이별을 극복한다면 그 만큼 멋진 인연이 기다리고 있을 테니 실천해서 좋은 결과 만들어가기 바랄게요.

충분한 시간 가지기

 

 

지금 이별을 막 하고난 후라, 후폭풍이 거세게 불어오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시간은 약이니 참고 기다리다 보면 어느 순간, 잊혀지는 시기가 오게 될거에요. 추억으로만 생각을 하고, 좋은 경험들과 추억으로만, 남긴 후, 나머지 기억 들은, 자동으로 지워가는 것이 좋아요. 답은 간단합니다. 섣부르지 않게 그냥 기다리시면 되요

편하지 않게 생활하기

 

 편한곳에서 장시간 시간을 보내게 되다 보면, 이별을 극복하기 어렵습니다 새로운 도전을 해 보고, 평소에 하지 않았던 것들에 도전을 해봄으로 인해, 새로운 견해를 쌓는 체험이 필요해요예를 들면 언어나 문화, 지식들에 도전을 해보거나, 익스트림 스포츠 에 도전을 해보거나, 관심없던 수업을 들어보거나 하는 방법도 좋은 방법이 될거에요. 

 

정체성 확인하기

 

 

 

사귄 기간이 오래 되면, 나도 모르게 어느 순간 그 사람을 닮아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거에요. 그래서 이별이 더욱 힘들게 느껴지실 수도 있는데요. 혼자가 되었으니, 사귀기전의 나로 돌아가야만 합니다. 자신이 원래 어떤 성격의 사람이었는지 진지 하게 돌아보는 행동이 필요해요. 

 

미래지향적 

 

이별을 하게되면 과거에 시간이 묶여버린 것처럼 생각이 드실 수도 있는데요. 이런 것은 본인에게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아요. 긍정적 으로 내일 있을 일에 대해 진취적으로 생각해보고 고민 해보는 것이 더욱 도움이 되는데요 미래를 계획하는데 시간을 투자해보는 것이 좋아요.

 

용서하자

 

이별후엔 슬픈기억들과 충격들이 머리를 스치고 지나갈 수도 있습니다순리적으로 이별을 한 것이고, 이별을 했다면 점차 잊어가는 과정이 있어야 이별이 진행이 됩니다. 순수하게 자신을 위해서 하는 용서이니 억울하더라도 참는 멋진 모습이 필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