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나가노 랜드에요. 연휴나 주말을 맞아 많은 분들이 여행 계획을 세우시는데요. 막상 여행을 가려고 보면, 어디로 가야 좋을지 고민하게 됩니다. 계획의 절반이 어디로 갈지 정하는 것이라 봐도, 무방할 정도인데요.
액티비티를 즐기러 가던지, 먹 거리를 먹으러 가던지, 테마 별로, 나누어서 여행 계획을 세워도 좋고, 혹은, 아름다운 배경을 뒤로 멋진 인생샷을 남기는 추억 여행 또한 좋은데요 오늘 알아볼 여행지는 국내의, 아름다운, 여행 명소에 대해서 입니다.
토끼섬
제주도의 구좌읍 하도리에 위치하고 있는 토끼섬은, 해안가로 부터 50m 정도 거리가 있는데요. 간조 때만 입장 하실 수 있고, 출입이 금지되어 있긴 하지만, 절경을 감상하기 위해서, 여행객 분들이 가끔씩 찾는 곳이에요.
천지연 폭포
서귀포에 위치하고 있는 천지연 폭포는 경관이나 규모에서도 여행객 분들이 끊이지 않는 곳인데요. 해외 여행객 분들도 패키지 여행에 천지연 폭포를 포함 시켜, 여행 하는 장소에요.
송악산
송악산은, 제주도 서귀포에 위치하고 있는 80m 가량의 산인데요. 제주어로, 저별악 또는 저벼리라고 불리웁니다. 위 쪽은 평평하고, 해안선에 접한 사면이 벼랑의 형태를 띄고 있는 것이 특징이에요.
우도
제주시, 우도면에 위치하고 있는 우도는 많은 국내 여행객 분들도 오랜 시간 추억에 남을 만한 멋진 배경을 선사 해주는 곳인데요. 종달리 해안가 부터 보고 있으면 마치, 소가 한 마리 누워 있는듯한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영암
남측은 강진군, 동측은 장흥군, 북측은 나주와 근접해 있는데요. 남동측을 중심으로 천황봉과, 월출산이 최고봉으로 사자봉과, 구정봉 등 많은 봉우리가 있고, 기암절벽이 아름다운 곳이에요.
성산일출봉
성과 같이 생겼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 성산일출봉은, 제주도 동측 바닷가 근처에, 솟아 있는, 수중 화산체인데요. 10만년 전 부터 만들어지기 시작해 지금 분화구의 모습을 갖추고 있어요. 바닷속에서 부터 만들어진 비경 중 하나입니다.
창덕궁
서울 종로구에 위치하고 있는 창덕궁은 1405년 태종 시대에 만들어진 조선시대의 궁으로, 1997년에 세계문화 유산으로 등재 되었는데요. 부속 건물들이 잘 보전 되어 있어, 현재 찬란 했던 한국사를 나타내 주는 문화유산입니다.
한라산
제주시 해안동에 위치하고 있는 한라산은 높이가 2km 가까이 되는, 국내에선 가장 높은 산맥인데요. 많은 분들이 아침 일찍 부터 등산을 하러, 가시기도 하고, 가을 시즌이 되면 한라산 근처에서 드라이브 코스를 즐기기도 해요.
용화해변
강원도 삼척에 있는 용화 해변은 반달의 모형을 하고 있는 해안가가 인상 깊은데요 소나무 숲이 울창하게 자리잡고 있고, 기암절벽이 함께 조화를 이루어 멋진 배경을 만드는 곳입니다.
우포늪
경남 창녕군에 위치하고 있는 우포늪은, 현재 살아 있는 자연의 박물관이라 불릴 정도로, 국내 최대의 자연 늪지대 인데요. 사람의 손이 닿지 않은 천해의 자연환경을 느껴보실 수 있는 곳이에요.
2019/06/01 - [Etc/유럽] - 프랑스 떼제배 타는법
2019/05/20 - [국내여행 정보] - 인천공항 장기주차
2019/05/21 - [Etc] - 괌 사이판 여행코스 알고 제대로 여행떠나요
2019/05/23 - [Etc] - 인도에서 꼭 먹어야할 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