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글/연애

연애를 못하는 여자는 무슨 이유가 있을까

by ***^***** 2018. 11. 10.

안녕하세요? 나가노랜드입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연애를 하고 싶지만 마음처럼 쉽게 되지 않는 여성분들의 악습과, 연애를 하지 못 하는 여성분들의 이유에 대해서 설명 해 보고자 합니다. 부정적인 내용이 많이 들어가 있으니, 각오하고 보실 분들은 보시고 그렇지 않으실 분들이라면 카테고리의 여행코너로 넘어가 주세요.

 

보통의 연애를 잘 못하는 여성분들의 특징은 자기가 100% 맞다고 생각 하는 것입니다. 자신이 신이라도 된 것 마냥, 자신의 말이 다 맞다는 것인데요제가 가장 싫어하는 스타일이기도 합니다. 저는 일본에서 4년이 넘게 일을 하며 경조사가 생겼어도, 료칸을 경영 하면서도, 땅을 몇 덩이 사도

한국에서 공무원이 되었을 때도 주변에서 반대하고 되겠어? 되겠어? 듣고 이루어 냈어도 제가 100% 맞았다고 생각한 적은 없었습니다. 주변의 조언을 받아들였고, 발품을 팔면서 이 의견 저 의견 조합하면서, 가장 최선을 골랐 던게 가장 큰 도움이 되었지 않나 싶습니다윗말은 그냥 한 것이고, 왜 이런 자기자랑 같은 자랑을 하냐면, 당신은 신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자신과 반대되는 의견을 말 하면 절대 듣지 않는 다는 것입니다.세상은 넓고, 생활 방식은 몇 만개 몇 억 개가 될 정도로 다양합니다근데 왜 당신이 언제나 100% 맞다는 것입니까? 당신이 틀릴 수도 있고, 실수 할 때도 있고, 사람이라면 그런과정은 당연한 것인데, 그런 경우에미안하다고 하던가, 용서를 바라던가, 옆에서 이야기 해주면 듣거나 하는 모습이 겸손해 보이며 멋있다는 생각은 안 하는가요?

보통 자신의 의견과 반대 된다고 하면, 그냥 적으로 생각 하거나받아들이지 않거나, 이상한사람이라고 치부 해 버리고 그것으로 말아 버립니다남자를 볼 때에, 사람으로써 보는 것이 아니고, 남자를 보며 자꾸 고쳐나가려고 하고, 안 좋은 부분을 계속 지적하려 하는 모습이 그것입니다.하지만 명심 하셔야 할 것은, 사람은 변하지 않습니다. 시대도 시대인지라현재 시대는 남성성이 조금은 결여된 남성도 있고, 별의별 관심사를 가지고 있는 남자들도 많습니다. 자신만의 개성과 멋으로 여성분들에게 어필 하고 있는 시대인데, 왜 본인만 그런 것을 못 받아들이며, 남자는 이런 부분은 확실히 있어야 한다고, 생각 하고 있는 건가요?결론은, 마음에 커다란 구멍이 날까 불안하고, 무섭기도 하고이렇게 지내다간, 결혼은 못 하고 나이만 들게 될까 겁이 나기도 할 것입니다

나보다 나이 많은 언니들을 보아하니, 저렇게 생활 하는건 정말 아닌 것 같은데라는 생각도 들 것입니다. 안전하게 살기를 바라고, 확실한 목적을 잡고 싶은 것은 당연한 사실일 것입니다. 본인도 멋진남자, 돈 많은 남자와 만나서 성공한 인생을 살고 싶은데 그렇게는 잘 안 되는게 현실이죠? 실패하고, 좌절하는 것을 두려워 하시면 안 됩니다. 그냥 쉽게 얻어지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많은 여성분들은 많은 철학을 가지고 생각이 정말 많기는 하지만, 정작 행동으로는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받아들이고 조율하면서 최선의 선택을 할 때에 비로소좋은 결과가 나올 거라 믿습니다. 그 부분에서, 걸러야 할 것은 거르고받아들일 것은 잘 받아들이면 금상첨화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