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글/연애

여자가 서운해 하는 순간

by ***^***** 2018. 11. 11.

안녕하세요? 나가노랜드입니다. 대 다수의 남성분들이,장난으로 한 말에, 순간 재밌게 분위기를 띄우려고 한 말 하나가, 그 여자에게는 오랫동안 남는 마음에 상처가 되 실거란 생각을 해 보신 적이 있나요? 여자에겐 예쁘다는 말 보다는,아닌 것은 아니라고 이야기도 해야, 밀당이 잘 된다고 생각하는 남성분들, 말 한 마디를 잘 못해서 여자에게 상처가 되는 경우를 생각해보도록 하겠습니다.여자의 스타일에 대해서 지적 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연애를 오래한 커플의 경우 이런 말을 자주 합니다.

옷이 좀 아닌데’, ‘오늘 옷이 좀 그렇다’, ‘머리가 안 예쁜데’. 등등 장난 식으로 툭툭 던지는 남자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당신에게 잘 보여 지기 위해서 꾸미고 나왔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당신을 만나기 위해서 적어도 한 시간 이상은 고민 하고, 화장을 해서, 거울을 자주 보고 나오는 것이 바로 여자입니다. 당신을 만나기 전 택시에서도, 거울을 마지막으로 확인 하고 나온 것이 여자이기 때문입니다.하지만 만나자 마자 오늘 정말 아니다’, ‘옷이 별론데’, 라는 말을 듣게 되면,농담이라고 하더라도, 쉽게 잊혀 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긴 머리의 여성일수록 하루쯤은 머리를 씻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침에 일찍 일어날 수도 있고, 늦게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출근이나, 학교 가는 시간이, 여유가 없어서 대충 세수만 하고, 출발 하는 여자들이 많습니다. 이런 경우, 딱 보아도 머릿결이 안 좋아 보여서, ‘ 머리 장난 아닌데?’, ‘머리 안 감았어?’ 라는 말을 해선 안 됩니다. 이런 경우, 장난이라도 많은 상처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텔레비전의 프로그램을 알고, 연애인 이름을 많이 한다고 해서, 좋은 것만은 아닙니다. 남성분들 중, 이런 여자가 마음에 들고, 어떤 여자 연예인이 이쁘다는 둥, 이런 말은 삼가시는 편이 좋습니다. 그 여자가 만나고 싶으면, 그냥 마음에만 삯혀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그런 질문을 받는다고 하더라도, 이뻐서 한 번은 만나보고 싶기도 해 라고 무심코 말해서도 안 됩니다.그런 여자를 만나고 싶으면 만나면 되는 것이지왜 자신 앞에서 그런 이야기를 하는지 이해를 못 할 수도 있습니다. 남자들도, 강동원이나, 장동건과 여자친구가 사귀고 싶다고 하면 질투하는 것은 당연하지 않을까요? 과거에 대해서 캐 묻는 경우도 해당합니다. 보통 썸을 타거나 연애를 시작 하게 되면, 몇 명의 남자랑 사귀어 봤니?, 어떤 남자가 기억에 남아? 등등 과거를 캐 묻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래 사귀었으면 다른 남자를 만날 까봐 걱정이 되어서 물어보는 것 인가요?지금 만나고 있는 사람은 당신이고, 당신을 사랑하면 그만인 것입니다. 

친구랑 잘 지내는 여자 친구에 대해 화를 내지 않는 것 또한 이 경우에 해당 하는데요. 둘이 죽이 잘 맞네!, 그냥 둘이 사귀는것이 어때!, 이러려고 내 친구 보는 거냐?. 등등 인데요. 이렇게 이야기를 하는 남자들을 보면 정말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그렇게 믿지 못 하면 어떻게 연애를 할 수 있나요. 여자 친구가 내 친구에게 잘 해주는 것은,내 남자 친구의 친구이기 때문입니다.  아무에게나 그렇게 헤프게 대하지 않는 것이기 때문입니다.마지막으로, 농담을 위해, 웃기기 위해, 분위기를 타기 해서라도 해선 안 될말 들이 있습니다. 농담이더라도 받아들이는 사람이 상처로 생각하면 그것은 농담이 아니라 상처인 것입니다. 이런 말들로 본인의 점수를 내리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