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글/연애

연애를 못 하는 여자의 특성

by ***^***** 2018. 11. 9.

안녕하세요나가노랜드입니다오늘 알아볼 내용은연애를 못 하는 여자들의 특징에 대해서입니다연애에 관심이 없는 분이라면 그냥 넘어가도 무방 할 내용이지만연애에 관심이 있어도 자신의 어떠한 모습이 문제인지 알지 못 하기에연애를 하지 못 하는 분들을 위해 포스팅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우선성격이 걸림돌이 된다는 것입니다먼저여자들은마음에 드는 남자로써의 대화 상대를 말 해보자고 한다면






얼굴도 잘 생기고센스도 좋고, 전반적으로 괜찮은 사람들과 대화를 이어가기 좋아 할 것입니다그렇다면 이것을 바꿔서 생각 해 보면 답이 나옵니다성격도 괜찮고능력도 괜찮고전반적으로 본인이 괜찮다면 다른 사람들도 대화를 하고 싶어 할 것입니다그리고 이 전에 연애를 할 때 ‘ 성격이 드세다’, ‘이런 것좀 하지마라’ 라는 말을 들어본적이 있으실 겁니다이러한 부분을 아직도 고치지 못 하고 그대로 가지고 있다면그야 말로 당신은 이상한 여자인 것입니다.


이런 부분은, 연애 초에 남자가 적극적으로 다가오다가 긴 연애는 하지 못 하게 되고, 남자가 급격히 여자에 대한 관심도가 떨어진 다던가, 한다면 거의 확신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이상한 것입니다. 왜냐면 남자들은 회사 생활을 하면서, 많은 사람을 만나고, 많은 사람들과 대화를 하고, 의도를 파악 하고험난한 세상에서 자신이 어떻게 살 수 있을지 고민 하는 부류가 많아서, 3의 감각이 많이 발달 되어 있는데여자들은 이 부분을 전혀 모른다는 것입니다그 이유는 바로, 남자에게 확실하게 제대로 이야기를 안 하기 때문인데요. 


여자분들도 그럴 것이라 생각 합니다. 맞선을 몇 번 보긴 했는데, 정 안 될 것 같아서, 그 사람을 거부 하면서 다른사람 만나라고 추천을 해 주었는데, 맞선 상대가 갑자기 이렇게 이야기 한다 저의 어디가 싫은거에요?’, ‘뭐 때문에 싫으신 거에요?라는 부분, 말이죠 이런 말을 듣게 된다면 그냥 무시하고 지나가기 마련입니다맞는 사람이 따로 있겠죠 라거나 말입니다. 그 다음에 연락이 오게 되면 대부분 차단을 누르거나 그냥 무시해 버리진 않았나요?

 



그럼 성격이 이상 하다고 여겨지는 여자들은 어떤 성격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합시다먼저 굉장히 공격적 성향이 강합니다. 내가 당한 것은 그대로 갚아 주어야 하고, 항상 칼을 가는 듯한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남자에게는 그렇게 까지 할 필요가 없다거나 무조건 자신이 손해 본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 부류 말이죠. 결국 서로가 잘 못 한 일인데, 처음에 니가 그렇게 행동하지 않았으면 이런일은 일어나지 않았을거다 라고 하는 성격입니다.


이 외에도, 상황파악을 잘 못하는 사람, 연애 세포가 죽은 여자, 등등 이상한 성격을 가진 여자들은 많습니다. 성격적인 측면에서도 굉장히 많습니다. 마지막으로 남자 또한 외모가 좋지만 남성 스러운 부분이 결여 된다면 사랑을 하더라도 장기간 사귀기는 어려울 것입니다. 이 부분을 인정 한다면, 얼굴이 아무리 예쁜 여자라도 여자답지 못 한 성격을 하고 있는 여자 또한 오래 만나기는 힘들다 라는 것이 남자들의 생각인 것입니다


본인 보다 더 좋은 조건을 가진 남자와 결 혼 하려고 생각 한다면, 성격 차이부터 어떻게든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결혼만 하면 무언가 해결 될 것이다, 일이 잘 될 것이다 이런 것은 고사하고, 남자는 현재 본인의 모습을 보고 판단 하고 있음을 간과 해서는 안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