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글/연애

분위기 때문에 실수하는 여자들

by ***^***** 2018. 12. 14.

안녕하세요? 나가노랜드입니다. 우리는 항상 실수를 반복하면서 살고 있습니다이 말의 뜻은, 어떤 일이 생기고 나서 다시 반성하고 그 행동을 또 다시 반복하고그걸 이겨내고, 이렇게 하는 것은 그 누구라도 다 해당 되는 일 일텐데요. 그 누구나가 다 이런 시행착오를 겪기 마련입니다. 오늘 알아볼 포스팅의 내용은 분위기에 쉽게 휩쓸려서같은 실수를 너무 자주 하는 여자들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쉽게 이야기가 많이 나오는 것이, 음주 시 실수 하는 것입니다. 저도 술을 많이 마시면 실수를 하기 마련인데술자리의 분위기를 즐기는 분이라면 더욱이 공감하실 것입니다.술을 잘 안마시는 사람의 경우에는, 당신이 술만 안 마시면, 그런 실수를 하지 않으니까술을 먹지 말라고 권유 하기도 하는데요. “술을 어떻게 안 마실수 있겠습니까?”그럼 임시방편으로 효과가 좋은 방법들에 대해 소개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먼저 인지하기입니다. 이 상황을 계속 되뇌어서 생각 해 보아야하고, 지금 상황이 어떻게 흘러가고 있는지 계속 생각 하셔야 됩니다.

 

하지만 술 마시다 분위기를 타다 보면 잊어버리기 십상이죠. 그래도 꾸준히 인지하려고 노력을 하셔야 합니다. 이런 마음을 어떻게 가지냐에 따라서, 술먹지 않으면 별로 친하지 않은 남자와 잠자리를 가지지도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냥 단순히 생각하게 되고, 지금 가면 안된다는 상황을 인지 할 수 있으니까. 시간이 흐르다 보면, 어차피 술도 마셨고, 분위기에 휩쓸리게 되면,남자도 괜찮은 것 같고 그냥 go 합시다 하고 가게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분위기에 휩쓸리고 난 후 , 다음날 일어나게 되면 엄청난 후회들이 뒤따라 올 것입니다. 남자가 저돌적으로, 접근하지 않을 때는 빠르게 포기 하고, 남자는 세상에 많다는 생각으로 반성도 하지 않고 그냥 넘어 가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생각을 계속 하면 자신만 바보같아 보이니까. 좋은 생각을 해 보자고 마음을 잡아도 바보는 바보라는 것. 이런 부류의 여성분들을 대부분 오픈 마인드라고 하는데, 이건 좀 너무 심했습니다.쿨하고, 오픈 마인드란 것은, 그냥 하는 것이 아니고 언제든 그 남자와 즐길 생각이 되어있다는 것입니다.

 

도저히 상황이 여의치 않고, 이런 분위기에 휩쓸려 버릴 것 같으면 그냥 아프다고 하세요.오전에 먹은게 급체 해서 그런지 오늘 술을 많이 마셔서, 화장실좀 다녀올게요. 라던지 술자리를 피하는 방법도 좋은 방법입니다. 아니면, 많은 여성분들이 쓰는 방법 중에친구에게 전화를 걸어달라고 해서 엄마인척 해달라고 하기가 있습니다

보통 이런 분위기에 잘 휩쓸리는 여성들의 문제점은 대부분 답을 정해놓고 행동하기 때문입니다본인이 이미 나는 이렇다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런 생각이 심화 되는 것이고 그런 생각으로 인해서 이상한 행동을 하게 되는 것 입니다. 보통 후회되는 행동과 생각들은 술자리 이후의 분위기에 휩쓸려 생기는 경우가 많으니, 부끄럽다고 생각지 말고, 자존감을 헤친다 생각하지 말고 미리 주의해 두면 얼마든지 주의 할 수 있으니까 실수를 줄이는 쪽으로 생각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