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글/연애

남자의 사랑이 식으면 나타나는 행동

by ***^***** 2018. 12. 12.

 안녕하세요? 나가노랜드에요연애가 끝나는 이유는 수 많은 이유가 있기도 하고, 이 사람이 안될 것 같던 시기를 지나 오랜 기간이 지나게 되면 헤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본인은 평소처럼 행동하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상대는, 본인의 작은 행동습관을 캐치 해서, 헤어짐에 대한 느낌을 눈치채기 마련인데요.이런 사소한 이유로 계속해서 싸우게 되고, 결국엔 서로 힘들게 되어 만남이 끝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이 징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싸운 후 무관심해짐

 

 

 

 

이 전에는 말다툼이나 사소한 것으로 조금만 다투더라도, 미안해내가 잘못 했어, 자신이 세상 모든 죄를 짊어진 것처럼 미안하다고 빌던 남자친구가, 이제는 관계에 대해서, 그냥, 모르려니 개선할 의지가 안 보입니다. 다투기 시작하면, 대화를 이어나가려 하지 않고, 절대 사과를 하지 않아요.

 

 

인사를 기계적으로

 

 

 

연애를 막 시작했을 때는, 집에가는 것도 보내기 싫어서, 붙잡아 놓고 계속 이야기를 하던 남친이 이젠 집에 가면서 집 가면 전화할게라고 말해 버립니다.

 

여자가 긴 글로 인사 메시지를 전송해도 답은 간단하게 돌아오기 마련입니다. 이전에, 상냥하게 집앞 까지 찾아와주고, 데려다 주던 남자친구의 모습은 없는것입니다. 

 

 

 

애칭이 없다

 

 

 

 

연애초엔 서로에게 애칭을 붙여 사용하기 마련인데, 이런 오글오글 거리는 감정표현이전혀 없어집니다. 이름으로 그냥 부르게 되고, 안 좋은 상황은, 별명이나, 그냥 야 라고 불러버리기도 합니다.

 

스킨십을 피한다

 

 

 

 

 

연애 초엔 남성이 적극적으로 스킨십을 했었는데, 남자가 스킨십을 하지 않더라도불안하거나 초조해지거나, 하지도 않으며, 이젠 손 잡는것도 귀찮아 합니다. 여잘쳐다 보는 눈빛이 별로 관심 없다는 눈빛이 되기도 하며, 추운 날씨에 추우니 각자의 주머니에 손을 넣고 가자고 권합니다.

 

 

 

 

외모를 안 가꾼다

 

 

 

 

일주일에 2~3회 만나더라도, 처음에 입던것과는 달리 복장을 점점 캐주얼하고간단하게 입고 나오는 것입니다. 옷을 입는 것 때문에, 간단하고 편한 식당에서밥먹는 횟수가 많아집니다.

 

데이트 코스의 단순화

 

 

 

 

 

연애 초에는, 몇일 전부터 어딜 가지? 무슨 영화를 볼까? 많은 생각을 해주던 남자친구는 이제 없습니다. 오랫동안 서로 안 봐도, 대충 밥만 먹고 헤어지거나 하는 상황이 대부분입니다. 더 있어봐야 술 한잔 더 곁들이는 정도?

 

 

 

 

연락이 줄어든다.

 

 

 

 

핸드폰에 불이날 기세로 연애 초엔 많은 연락과 대화를 했었지만 이젠 바쁘고지쳐서 연락을 잘 안한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자신의 취미 활동이나, 다른 모임활동에는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 통화 요금이 남기 시작하고, 여자에 대해서궁금해 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