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글/연애

남자가 당신을 사랑하고 있단 증거

by ***^***** 2018. 12. 12.

안녕하세요? 나가노랜드에요. 남녀는 서로 알기 어렵기 때문에연애는 정말 난이도가 상당히 어려운 게임을 하는 것 같습니다상대를 직접보고 만나고 있어도, 상대가 나를 정말 사랑한다는 확신이 안 들기 때문이죠. 많은 걱정과 불안에 쌓이게 되고 연애를 그르치기도 마련인데요. 그렇다면 남자가 자신을 사랑하고 있는지 간단히 만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어떤 것이 있을까요?

 

 


 

포옹을 하려고 한다.

 

 

남자가 여자를 정말 좋아한다면, 그 남잔,당신을 주변에 두고 안아주기를꽤나 좋아 할 것에요.

 

로맨스를 추구한다

 

상대를 아끼고 좋아하는 남자라면, 바로 침대에 눕히는 것 보다는, 같이 시간을보내고 대화를 나누면서 더욱 상대방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질거에요.

 


 

갑작스런 이벤트

대단하고 비싼 것은 아니지만, 당신이 최근에 관심 있어 하는 상품이나,

 

먹거리등을소소하게 나마 이벤트로 직장에 배달을 보낸다거나, 사서 찾아오거나 하는 모습은남자가 상대방을 사랑한다는 모습을 잘 나타내 주는 증거입니다.

 

 

필요하다면 언제든.

 

 

당신이 갑자기 감기에 걸리거나 몸살에 걸리게 되거나, 무거운 짐을 들거나, 어느 때든남자친구는 진정 사랑을 하는 남자친구라면 이야기를 들어주거나, 옆에서 일을 같이 도와주는 모습을 보일거에요. 

 

의견 존중

 

 

남자의 복장이나 머리 스타일 또는, 여러 문제들에 대해서 당신이 의견을 제시하고말 할 때, 당신에게 관심이 있는 남자라면,하나 하나 귀 담아 들을거에요. 남자가당신이 말한 의견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면 분명 여자에게도 관심이 있는것이니까요.

 

 

 

차분하게 듣는다.

 

 

상대방이 말이 많던 적던, 남자가 정말 상대방을 좋아한다면 어떤 말이던 끝 까지들으려고 노력을 합니다. 남자 눈엔, 당신이 속마음을 털어 놓을 때가 예뻐 보일 수도있기에, 당신의 이야기를 차분하게 들어줄 거에요.

 

 

만날 때 마다 좋아한다

 

 

여자를 진정 좋아하는 남자는, 직장에서 얼마나 피곤하던, 지치던간에, 당신을 만나게되면 환하게 미소로 맞이할 것입니다. 당신은 남자의 인생에 있어 하나의 활력소고빛 같은 존재가 된것이기에 이 사실에 기분 좋아하셔도 좋습니다.

 

 

 

 

아침에 카톡

 

 

 

아침에 카톡을 먼저한다는 것은 남자 입장에선 굉장히 부지런한 것입니다 또한 본인의인생에 있어서 상대가 마음의 1위라는 것을 증명해 주기도 하죠. 하루 일과를 시작하기도 전에, 당신과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고 하는 것이니, 진짜 사랑이라고 봐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