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가신 어머니가 나오는 꿈해몽

돌아가신 어머니가 나오는 꿈은, 상황에 따라 길몽이나 흉몽으로 나뉠 수 있는데요. 돌아가신 어머니가 꿈에나온다면 어떤 의미를 갖게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머니가 누워서 아파하시는 꿈

 
이 꿈을 꾼 사람이 여자인 경우에는, 자신이 고달픔과 피로를 느끼는 일이 많이 생길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어머니와 식사하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이 막힘없이 진행이 되고, 마음의 평화가 찾아오는 것을 암시해줍니다.

 

돌아가신 어머니가 우는 꿈

 
본인의 집에, 우화이 생길 수 있는 것을 암시해주며 손실이나 장애, 사업이 망하거나, 직장에서 짤리는 등, 좌절 스러운일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어머니를 만나는 꿈

 
꿈에서 돌아가신 어머니를 만나게 되면 현재 하고 있는일이 순조롭게 풀린다는 것을 암시해주는데요. 각성의 계기가 되어서 일을 더욱 성공할 수 있는 상황이 올 수 있습니다.
 
 
 
 
 

 

돌아가신 어머니가 재촉해서 빨리 가자고 하는 꿈

 
예상치 못한 곳에서 사고가 날 수 있고, 우환이나 질병이 찾아올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해주는 꿈이며, 심각하면 죽을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어머니와 이야기 하는 꿈

 
현재 하고 있던일이 순조롭게 풀리게 되는 꿈인데, 꿈에 나온 어머니가 계속 울기만 한다면, 일이 잘 풀리지 않고, 사업이 망하게 되는 것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어머니가 돌아가시는 꿈

 
꿈속에서 건강한 아버님이 돌아가시는 꿈이라면 재물적으로 손해가 있을 것을 의미하지만, 노 부모가 죽는 꿈을 꾸었다면 금전적으로 풍족해지는 상황을 맞이할 수도 있습니다.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구독 꾹♥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