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정보

황금연휴 해외여행지 추천

by ***^***** 2019. 4. 22.

이제 곧 5월을 준비하게 되면서 휴가를 즐기기 위한 여행지를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실텐데요. 어디로 여행을 갈지, 밤잠을 설치며, 기대가 되기도 하고, 벌써 부터 설레기도 할 것입니다. 올해의 5, 9월의 연차를 잘 활용한다면 해외 여행도 무난하게 다녀올 수 있는데요. 오늘은 황금연휴에 들러볼만한 해외 여행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동유럽

장거리와 고비용 여행이기는 하지만, 누구나 한 번쯤 꿈꿔보는 유럽여행은, 마음만 먹고 막상 가기는 어려운 것이 사실인데요 올해에는 추석연휴가 긴편이니, 유럽으로 가실 수 잇을 것 같습니다. 오스트리아, 체코, 슬로바키아, 헝가리 등, 로맨틱하고 낭만이 가득한 여행지를 추천드립니다 

후쿠오카

엔화가 점점 값싸지기 시작하면서, 일본 여행을 찾는 분들이 나날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인데요 큐슈의 최대 번화가인 후쿠오카는, 연중 온화한 날씨로, 많은 여행객 분들이, 온천을 즐기러 찾아오시는 명소입니다. 먹거리와 볼거리, 뭐 하나 빠지지 않는 후쿠오카는, 3박 4일 정도면 충분히, 둘러보실 수 있으며, 온천을 즐기며 고즈넉함을 즐기기에 충분한 장소에요. 휴양, 관광, 먹방 모든 것이 가능한 후쿠오카를 가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호주 시드니

세계에서 6번 째로 넓은 영토를 가지고 있는 시드니는, 야생동물과 세련된 도시 문화, 해양 환경 등등 볼 거리가 무수히 많은데요 5월에는 시드니의 날씨가, 우리나라의 가을 날씨와 비슷함으로 여행을 하기 적기인 시즌입니다. 프트스테판이나 해변 도시, 또는 사막 투어, 패션 위크, 비비드 축제 까지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는 해외 여행지에요. 

홍콩

흔히 말하기를 홍콩의 야경은 100만불짜리 야경이다 라고 하죠. 서양과 동양이 어우러져 문화를 만들고 있는 홍콩은, 화려한 볼거리들이 많은데요. 스타페리, 낭만의 거리, 빅토리아 파크 등, 명품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침사추이까지, 다양한 곳을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5월에는 홍콩에서 석가모니 탄신일, 청차우 빵 축제, 틴하우 축제, 탐쿵 탄싱일 등 다양한 축제가 열리니 여행을 가기 좋은 시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