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정보

물가 싼 여행지

by ***^***** 2019. 4. 12.

안녕하세요? 나가노랜드에요. 즐겁게 여행을 즐기는 것도좋지만, 같은 경비를 준비하더라도, 여행 가는 나라의 물가가싸다면 더 많은 것을 보고 즐길 수 있을 텐데요, 오늘 알아볼내용은 물가가 싼 나라 순위입니다. 참고해서 좋은여행 되시기바라요.

 

 

1위 네팔 포카라) 

포카라는 네팔의 두 번 째로 큰 도시인데요. 물가가 세계에서가장 싸다고 알려져 있어요. 포카라는 휴양지로도 널리 알려져있는데 고산지대에 위치해 있어, 등산을 즐기기에도 좋고 히말라야를 마음껏 느낄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찾는 장소에요

2위 베트남 (하노이) 

 

하노이는 베트남의 수도인데요. 하노이는 물가가 싼 나라 2위에요호치민 묘, 못꼿 사원 등, 여러 유적지를 품고 있어서 여행을 즐기기도 좋은데요. 이 전에 프랑스의 지배하에 있었기 때문에, 프랑스 풍의건축물도 감상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곳이에요.

3위 베트남 (호치민)

 2위에 이어 3위도 베트남인데요. 호치민은 베트남의 경제 도시이긴하지만 물가로는 세계에서 값싼 순위 3위에 랭크 되어 있습니다. 최근호치민에서, 통통배를 타거나 미토셋강투어를 가는 것이 인기인데요.값싼 물가와 여러 액티비티를 마음껏 즐길 수 있어서 진정한 힐링을맛 볼 수 있는 나라에요.

4위 이집트 카이로) 

 

나일강을 따라서 만들어진 이집트의 수도 카이로는 물가가 싸기로 유명한여행지인데요. 하지만 이집트의 수도라서, 박물관이나, 유적지 들도 많아즐기기 좋아요.

5위 태국 (치앙마이)  

치앙마이는 묽가 저렴하기도 하고, 천해의 자연환경을 마음껏 즐길 수있어 꼭 가봐야 하는 여행지인데요. 가내 수공업이 발달해서 태국의전통적인 물품도 많이 만나 볼 수 있는 곳이에요.

 

 

6위 인도 (고아) 

 

인도에 위치하고 있는 고아 또한 물가가 싸서 여행자 들에게 인기가많은 도시인데요. 캐슈너트, 망고, 코코아, 쌀 등이 유명하고, 철광석이많이 사출 되는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여러 리조트 시설과 호텔 등이잘 구비 되어 있어 의미 있는 여행을 하기에 좋은 장소에요. 

 

7위 라오스 (비엔티안) 

 라오스 또한 앞서 소개드린 것처럼 물가가 저렴한 도시인데요. 라오스는태국의 산업 중심지기도 하고, 태국과 지리적으로도 가까워서, 교통편도편리합니다. 태국 여행을 간다면 비엔티안에 들러보시는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2019/04/26 - [국내여행 정보/기타 지역] - 제주도 지도로보는 여행지

2019/04/25 - [Etc/아시아] - 두바이 여행의 백미 사막 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