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 정보/중부

일본 중부 여행지 알아보기

by ***^***** 2019. 2. 27.

군마 온천

일본의 중부지방에서, 가장 유명한 온천이라고 하면, 군마 온천이 있겠습니다. 예로부터영화의 주요소재로도 이용되었고, 실제로 영화제작시배경으로 많이 활용되기도 해서 다른 분들에게도친근감이 있는 장소이죠. 이카호온천은 일본의 전쟁시대때, 군인의 치료를 목적으로 만들어진휴양시설이었다고 합니다. 지친 심신을 풀어주거나,미인탕이 있고, 병에 좋다는 온천수로 일본내에서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또한 이카호에서 눈여겨 볼것은, 공공으로 쓸 수 있은 온천이 있다는것입니다 욕조는 분리가 되어있구요.따뜻한물과, 상온인물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온천이 땅에서 올라오는 모습도 관찰 할 수 있는, 글래스가있어서 온천의 용출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온천가에서 케이블카를 타게되면 모노키산으로 연결되어 산 정상에서 멋진 풍경을 감상하실 수 도 있습니다.산의 높이는 약 900m정도라고 하네요. 온천욕을 즐기고 케이블카를 타고 풍경을 보게 된다면 정말 휴양지에온 기분이 들거에요.이카호온천의 마스코트는 365개의 돌로만든 계단인데요 온천마을에서 1년을 재밌게 보내자는 취지로소원하면서 만들었다고 하네요. 이 근처에는, 상점가와 숙소가 위치해있어 많은 손님들이 있다고 합니다.이카호온천의 유명한 음식으로는 온천만쥬가 있다고 합니다. 아직 먹어본적은 없지만 이름만들어도맛있는 기운이 느껴지네요! 군마온천여행지는 일본중부 여행의 필수코스라 생각이 들어지는데요.중부 특유의 느긋함과, 우거져있는 산들로인해서, 충분히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여행지 인것 같네요

쿠사츠 온천

일본의 3대온천이라고 널리알려진 쿠사츠온천은, 군마에 위치해있습니다. 다른 천연온천보다전통이 오래되었다고 하는데요, 이 전 시대에 일본내의 천연온천 순위에서도 1위를 달성한바 있는일본 최고의 온천여행지입니다.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온천수의 양은 3만리터가 넘는다니, 온천을즐기기에 전혀 부족함이 없어보이네요

 

이렇게 많은 온천수의 덕택에 거의 제약없이 자연온천을만끽하실 수 있는것이 쿠사츠온천의 장점이라고 합니다.쿠사츠온천의 얼굴이라고 불리우는 유바타케는, 전통적인 방식으로, 이 전 시대부터 전해져 내려오는 온천수의따뜻함을 조절 할 수 있는 장치가 있는 시설입니다. 길다란 미끄럼틀형 구조물을 통해, 열을 서서히 식히면서 내려오는원리라고 하니,이 전 사람들의 지혜가 굉장히 돋보이는것 같군요. 또한 유타바케는, 밤시간때가 되면, 서서히조명이 켜지기 시작하는데

 

자연온천지에서 보는 일루미네이션은 색다른 느낌을 느끼기에 충분할 듯 보입니다. 또한 일본에서 몇 안되는 야외온천 사이노카와라 온천은 남녀 공용으로, 500제곱미터 이상의 규모라고하네요, 일본내에서 굉장히 유명한 야외온천입니다. 이 곳 온천의 특색은, 찰과상이나, 간단히 난 상처를치유해주는 특색이 있다고 합니다. 쿠사츠온천의 맛있는 음식으로는, 온천만쥬가 있는데요, 근처 상점에서는 거의 다 판매 되고 있다고 하니온천욕을 즐기고 난 후 간단히 즐기기에 참 좋을것 같습니다, 상점에 따라 만드는방법이 각양각색이라고 하니한 상점에서 만쥬를 전부 구입하지 마시고 여러곳에 들러 맛을 대조해 보면서 먹는것도 재미있을듯합니다.

 

키로로 스키장

키로로 스키장은 세계에서 유명한 파우더 스노우를 느껴보기 위해 일본 내, 세계적으로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습니다 키로로 스키장만의 특징은 훗카이도에 위치해 있다는 점입니다.훗카이도는 지역특성상, 일본에서 적설량이 가장 많고, 11월부터 5월까지는 보통 눈이없는 시기에도 불구하고, 약 3미터정도의 눈의 적설량을 유지하고 있다고 하네요.키로로스키장은 초보자가 타기에도 적합하다고 하는데요. 다른 스키장 보다, 초보자 코스를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경사가 낮다고 하니 초보자 분들도 안심하고 타셔도 될 것 같네요.그렇다고 해서, 중, 상급자가 탈 만한 장소가 없는것은 아닙니다. 전문가 코스A부터 종류가다양하니 스키에 관심이 있다면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장소 같습니다. 키로로스키장의 장점은 단연, 스키를 타고 난 후에 몸이 눈으로 덮혀 성취감을 얻을 수 있다는것인데요. 저는 아직 그렇게까지 스키를 타 본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습니다. 장비를 가지고 오시지 않아고 산위쪽에 키로로 센터에서 장비를 빌리거나, 살 수 있습니다.스노보드 장비 세트로 5시간 대여하는데 7만원가량이라고 하니, 가격도 괜찮은것 같습니다.또한 센터에는 온천도 준비되어있으니, 스키를 즐기고 몸을 녹이는 것도 좋은 여행방법이라고생각되네요.버스편은 라이너 버스가 좋습니다. 공항에서 9시 반에 발차하는 버스를 타게 된다면 곧장도착하실 수 있을 겁니다. 버스 요금은 왔다갔다 4만원가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