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나가노랜드입니다. 오늘은 한국에서 비행기로 가도 3시간 정도면 도착 할 수 있는 홍콩에 대해서 포스팅 해 보려고 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백만불짜리 야경이라고 불리우는 홍콩에는 어떠한 야경 명소가 있을까? 해서 글을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자 그럼 이제부터 홍콩의 야경 명소는 어떠한 곳이 있는지 알아 볼 까요?
피크트램&빅토리아 파크
홍콩에서 제일 높은 빅토리아 파크에 올라서서 홍콩을 한 눈에 내려보면 어떠한 기분이 들까요? 홍콩의 야경 명소 중 가장 유명한 장소입니다. 빅토리아 파크의 야경은 세계에서도 손꼽히는 세계 3대 야경에도 소개 될 정도로 아름다운 배경을 뽐 내고 있는데요. 피크 트랩을 타 보는 것부터 매우 재미있는 여행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센트럴역에서 하차 하셔서 걸어서 10분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피크 트램을 타게 되면 아주 편하게 정상까지 올라 가실 수 있는데요 약 7분 정도면 도착 하실 수 있다니 정말 간단하게 이용 할 수 있는 것 같네요 피크 트램을 타고 올라가면서도 야경을 즐기실 수 있는데요, 빅토리아 피크에는 피크타워와 스카이 전망대 들이 있으니, 하나 정도 골라서 여행을 하시는 것이 좋아요.
가격: 피크트램 왕복 (7500원) 피크트램 성인왕복+ 스카이 테라스 (15000원)
심포니 오브 라이트 & 침사추이
홍콩섬에서 반대쪽에 위치하고 있는 침사추이는 멋진 홍콩의 스카이라인을 단박에 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나 20:00시부터 15분간 음악과 레이저로 페스티벌이 진행되니, 모두 심포니 오브 라이트를 보느라 정신이 없다고 하네요. 홍콩 여행의 하이라이트로 연인들이 가기 좋은 곳입니다.공연시간에 다다르면 시계탑 주변으로 사람들이 많이 붐비니 먼저 가서 자리를 잡는 것 이 좋습니다. 조금 더 편하게 서서 보고 싶다면 디너하버 크루즈, 아쿠아루나에 가셔서 크루즈 선박을 이용해서 구경하시는 것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