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정보

신혼여행지 순위

by ***^***** 2019. 1. 5.

 안녕하세요? 나가노랜드에요. 합궁례를 시작하면서부터 60년대부터 우리나라에도 신혼여행을 가는 문화가정착하기 시작했는데요 신혼 여행은 대부분 호텔을 1하거나, 드라이브로 여행지를 돌고 오는 경우가 많았어요최근엔 현대화가 됨에 따라 여러 해외 여행지들이 많이생기고, 낭만적이고 멋진 결혼식을 해본 사람들은 정말좋았다고 말을 하곤 하는데요. 하지만 여행 계획을 잘 못세우게 된다면 신혼여행지에서 굉장히 피곤한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여행지에 대해 알아보고 신혼 여행계획을세우는데 참고 하시기 바라요

 

 

코사무이 6

 

 

최근에 한국 신혼 여행객 분들이 많이 찾고, 유러피언들이많이 찾는 도시인 코사무이는, 발리와도 가깝게 위치하고 있고여름, 가을, 겨울이 여행가기 좋은 적기에요럭셔리한 호텔들이 많이 위치해 있기도 하고 푸켓 보단 사람이덜 많고. 허니문형 리조트들도 많다고 해요. 최근엔 빈얀트리리조트와, w리조트가 신혼여행객 순위 1~2등을 했어요. 

 

발리 5

 

 인도네시아에 위치하고 있는 발리는, 17~18년도에 인기 있는해외여행지로 손꼽혔던 지역인데요. 자유여행과, 가족 여행으로명성을 떨치고 있는 발리는 예능에도 많이 출현하고 서퍼들이많이 찾기 시작해서 더욱 인기가 많아지고 있어요.발리의 리츠칼튼 리조트는, 럭셔리함을 마음껏 느낄 수있고,일본, 중국에서온 사람을 보기 어렵기로도 유명해요. 웅아산 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럭셔리한 곳에서 허니문을 즐겨보시는 것은어떨까요? 

 

칸쿤 4 

 신혼 여행객 분들이 많이 찾는 여행지로 최근 떠오르는 여행지인 칸쿤은, 신혼 부부들의 관심과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는 지역인데요. 미국에서 정년퇴직을 한 사람들이 노년을 보내고 싶어하는지역 1위에 랭크 될 정도로 휴양의 느낌이 물씬 나는곳이에요.칸쿤의 신혼 리조트로는 시크릿 더 바인과 프리스티지 리조트가있습니다.

 

스페인 3

 신혼여행지로 들러도 손색이 없고, 여유로운 분위기와 낭만적인느낌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는 스페인은, 신혼여행객이 찾는 관광지2위에 랭크 되었습니다. 이탈리아와 스페인을 여행지로 돌아다니기 좋고도시마다 특징이 분명해서, 멋진 신혼여행을 즐기기 좋아요.나폴리와, 소렌토 또한 남부지역의 빼 놓을 수 없는 여행지인데요 과거송혜교-송중기 커플들도 이곳에 와서 휴양을 보냈다고 하니 두말 할 것 없이 한 번 검색 해봐야겠어요. 

 

몰디브 2

 

 많은 휴양지 중에서, 가장 낭만적이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몰디브는, 멋진 천해의 자연환경을 맛볼 수 있고, 동화같은 분위기 다 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신혼 여행객 분들이 많이 찾는곳이에요이 전에, 럭셔리학 고급 호텔들이 즐비했던 느낌이 강했다면 최근엔일반인들도 이용 하기 편하도록 가성비 좋은 호텔들이 많아져, 많은여행객 분들이 방문하고 있어요. 

 

하와이 1

 

 하와이는 스포츠 선수와, 연예인 부부등이 많이 찾는 곳으로사이트에서도 검색량이 독보적으로 1위인데요. 신혼여행지하면가장 먼저 떠오르는 해외여행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4계절 내내 온화한 기후를 품고 있어 언제가더라도 실패 없는여행을 할 수 있고, 카우아이, 마우이, 빅아일랜드 등, 주변에있는 섬들도 볼것들이 많아 즐길거리, 관광, 휴양, 쇼핑, 먹거리여러 가지 부분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지역이에요

 

2019/04/25 - [Etc/아시아] - 홍콩 여행 꼭 가봐야 하는곳

2019/04/25 - [Etc/아시아] - 대만 여행중 꼭 먹어봐야 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