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나가노 랜드입니다. 눈이 많이 내리고 있는 요즘, 간단히 나가 보아도, 많이 추워지는 것을 느낄 수 있는데요. 이럴 때면,아련히 기억나는 것은 역시나. 일본 온천여행이죠. 눈이 많이 내리는 날,따스한 온천물에 몸을 담구는 일본 온천여행이야말로 겨울에는, 빼놓을 수 없는 여행의 별미에요. 일본에는 많은 활화산이 위치 하고 있고
화산 활동이 활달한 나라로, 많은 자연온천 들을 지역별로 접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이런 온천의 다양성 덕분에, 일본여행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온천여행이 되어버렸습니다. 노보리베츠나, 유후인등 한국 분들에게 유명한 온천 여행지도 많이 있지만, 오늘 포스팅 할 주제는, 최근에 각광 받고 있는 인기 있는 온천 여행지에 대해서입니다.
이부스키 온천 ( 가고시마 )
최근에 인기 있는 온천여행지로 급부양하고 있는 가고시마의 이부스키 온천은, 일본의 남쪽 지역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가고시마의 유명한 온천 여행지로는 사쿠라지마, 텐몬칸, 이 있고, 이 중에 가장 인기가 많은 여행지는 단연 이부스키 온천마을입니다. 미디어에서도 소개된 적이 있었는데, 이상민씨가, 이부스키 온천에서 즐기는 모습이 나와서 국내 여행객분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장소에요.
이부스키 마을은, 해안가에서 자연적으로 용출되는 온천수로, 모래 사우나와 같이 재밌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인데요, 까만 모래 위에 누운 다음, 모래를 덮게 되면, 노폐물 배출에 효과가 있고, 찜질을 마친 후엔, 노천탕과, 대욕탕 등에 들어가서,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시설 등이 구비 되어 있습니다. 이부스키 온천에서는, 자연 온천수로 삶은 계란을 판매 하는데, 덮밥과 같이 한 번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조잔케 (삿포로)
삿포로에 닿게 되면 비교적 가깝게 도착 할 수 있는 온천마을 조잔케, 조잔케는 애니메이션이나, 각 종 이야기에서 쉽게 접 할 수 있는 일본의 ‘갓파’ 이야기의 발상지이기도 합니다. 조잔케는 정말로 갓파가 살고 있을 만한 분위기의, 깊은 골짜기와 계곡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일본 특유의 맑고 깨끗한 도로와 많은 조형물 들을 구경할 수 있어, 일본다운 일본을 느낄 수 있는 곳이기도 해요 온천수가, 계곡을 타고 내려오는 모습은 사진을 찍기에도 좋으며, 하천이나, 공원에서 돈 안들이고 무료로 족욕도 즐길 수 있고, 조잔케 에서도 마찬가지로 온천수로 삶은 계란을 즐겨 보실 수 있어서, 많은 여행객분 들이 가족 단위로 여행을 가는 곳이에요. 시설 자체에, 온천탕을 구비하고 있는 료칸은, 다다미 바닥과 더불어 릴렉스하기 충분한 장소이니, 가족단위로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쿠사츠 온천 (도쿄)
게로 온천과, 아리마 온천과 더불어서, 일본의 자연온천 3대 명소로 불리는, 쿠사츠 온천은 도쿄에 거주하고 있는 현지인분들도 많이 찾는 장소입니다. 도쿄에서 기차를 타고 가면 3시간 내외면 닿을 수 있는 장소로, 마을 중앙에서, 1분에 3만 2천리터 정도의 온천수가 용출되고 있고, 일본 내에서 가장 많은 온천수 용출량을 자랑 한다고 해요 강한 산성과, 유황냄새가 나는 온천수는, 온천수의 온도를 낮추기 위해,목재로 만들어진 봉을 젓으면서, 노래를 부르는, ‘유모미’를 볼 수 있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쿠사츠 온천은 다른 온천에 비해서 거리가 비교적 먼 편이기 때문에, 많은 여행객분 들이 찾아가진 않지만, 풍요로운 감성을 느끼고 싶으신 분이라면 한 번 들러봐도 좋은 곳입니다
게로온천 (나고야)
나고야에 도착하셔서, 1시간 정도 이동 하면 닿을 수 있는 거리에 있는 게로 온천은, 최근에 각광받고 있는 온천 여행지입니다. 일본의3대 온천 명소로 알려져 있고, 게로온천은, 병을 낫 게 하는 탕치온천이 있어 많은 여행객분 들이 찾는 온천 명소입니다. 이 전에 일본 천황이 자주 들렀던 곳인 료칸 유시코마칸 요금을 내지 않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족욕 시설, 아시유, 가와하라 등 많은 종류의 온천을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하늘서 날아든 백로가 앉아서, 그곳에 온천이 용출되기 시작하며 지금의 마을이 만들어졌다는, 신화를 가지고 있는 게로 대교와 백로의 석상, 시라카와고에서 만들어져 옮겨진 갓쇼 마을 등 여행을 즐기기에 충분하니 꼭 한번 들러보시기 바라요.
아리마 온천 ( 고베 )
일본의 3대 온천인 아리마 온천은, 역사를 담고 있는 많은 건축물 들과 같이, 질 좋은 자연 환경을 마음껏 느껴 볼 수 있는 여행 장소에요. 오사카에서 자동차로 이동하면 1시간 내외로 닿을 수 있는 아리마 온천은, 긴노유, 다이코노유, 킨노유 등, 다양한 온천을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많은 여행지입니다. 피부와, 혈액 순환 개선, 치유 효과 까지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는,은탕과 금탕이 있고, 온천을 마치고 난 후에, 비프 크로켓, 아리마 사이다, 아카시야키 등 먹거리 들도 있어서, 간편하고 쉽게 여행을 즐길 수 있어서, 어른 아이 할것 없이 많은 여행객분 들이 찾는 여행 명소입니다. 금탕 옆에 위치한 무료 족욕탕에서 무료 족욕 또한 즐길 수 있으니, 아리마 온천에 가게 된다면 꼭 료칸을 예약하지 않아도 소소하게 나마 온천욕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다른 일본 여행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