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 정보/관동

일본 여행 명소 Best 13

by ***^***** 2019. 8. 6.

일본은 한국과 지리적으로도 가깝기 때문에 당일치기로 여행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일본 여행을 자주 가보신 분이라면, 도쿄, 오사카, 교토, 훗카이도는 전부 둘러봐서 실증이 난다 하시는 분들도 있으실 텐데요. 관동지역에 한해서, 가볼만한 곳을 추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바라키현 (히타치 해변공원)

꽃들이 만들어 내는 꿈동산의 절경이라면 히타치 해변공원인데요 이바라키현 나카시에 있는 히타치 해변공원에서는 매년 봄이 오게 되면 눈에 띄는 파란색 네모피라 밭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여름에는 해바라기와 라벤더, 가을에는 코스모스가 개화하고 1년 내내 환상적이고 화려한 꽃의 매력을 마음껏느낄 수 있는 공원입니다.

토치기현 (아시카가 플라워파크)

미국의 Tv 채널 Cnn에서도 소개 된바 있는 세계 꿈의 여행지에서 유일하게 다루어진 여행 명소로 아시카가 플라워 파크가 있습니다. 가장 볼거리가 많은 시즌은 4~5월에 절정을 맞이하는 등나무 대형선반에서 보이는 라일락인데요. 겨울에는 광대한 토지를 활용해서 대규모 일루미네이션이 개최되기도 해서, 커플들에게 인기인 장소입니다.

 

주소

 

토치기현 아시카 마치 607

 

입장료

 

성인 3천원, 초딩 이하 1천원

 

사이타마현 (과자가게 골목)

옛시절에는 성시로써 번창한 작은 에도 사이타마현의 카와 고에시는 지금도 그 때 당시의 모습이 남아 있는 과자가게와 향수, 사탕 가게등을 중심으로 20개 정도의 가게가 나란히 줄지어 있습니다. 사탕과자와 전병 등 동심을 자극하는 과자 들은 외식을 즐기기에도 좋고 풍치 넘치는 거리를 산책하며 시간을 보내기에 충분한 곳 입니다.

 

주소

 

사이타마현 카와 고에시 모토마치 2쵸메

치바현(오키노시마)

관동에서 당일치기로 여행 다녀올수 있는 무인도인 오키노시마섬은, 치바현 타테야마시에 속하고 타에야마시에서 모래사장으로 걸어 갈 수 있는 비밀의 섬입니다. 해수욕장으로 개방되어 있기 때문에, 여름에는 여행객 들이 많이 모여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는데요 관동에 있으면서 다른나라에 있는 듯한 바캉스를 즐기고 싶은 분이라면 한 번쯤 들러보세요

 

주소

 

치바현 타테야마시 타테야마 1563

가나가와현 (아시노코)

맑은날에 후지산을 조망할 수 있는 아시노코는 관동을 대표하는 리조트 또한 위치 해 있는데요. 주위가 산으로 둘러쌓인 아시노코를 유람선으로 일주할 수 있고, 케이블카로 정상까지 올라가 절경을 감상하실 수도 있습니다.

 

주소

 

가나가와현 아시가라시 모군 하코네 마치모토 하코네

가나가와현 (유신계곡)

푸르게 보이는 물이 절경인 유신 계곡은 유신 블루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데요. 색은 에메랄드 그린과 코발트 블루에 가까워 보이는 것이 특징입니다. 강 바닥이 투명하게 비춰보이고 유럽에 온 듯한 멋진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는데요. 신록과 단풍이 멋져 여행객 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주소

 

카나가와현 아시가라카미군 야마

토치기현 (동부월드 스퀘어)

토치기현 동부월드 스퀘어는 원내의 세계유산을 비롯해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건축물의 카피를 볼 수 있는 곳인데요.도쿄의 도심에서 토치기현 까지, 가까운 곳에서 세계로 날아드는 기분이 드는 곳으로 관동 지역의 여행객 들이 많이 가는 것이 특징입니다. 어린이 부터 어른 할 것 없이 모두 즐길 수 있는 장소에요.

 

 

영업 시간

 

여름 3/20~11/30 : 09:00 ~ 17:00

동계 12/1~3/19 : 09:30 ~ 16:00

 

주소

 

토치기현 닛코시 키누가와 온천 오하라 209-1(연중 무휴)

 

입장료

 

어린이 : 1만5천원

어른 : 3만원

 

치바현 (독일마을)

독일 마을은 레스토랑, 유원지 꽃밭이나 쇼핑 등을 즐길 수 있는 복합 테마파크입니다. 레스토랑은 피자와 양식, 독일 소시지, 맥주를 포함한 바베큐 시설이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낮 시간 부터 맛난 맥주가 마시고 싶으신 분이라면 Ok 인 장소에요. 이 밖에도 유원지와 어린이 동물원 등 어린이들이 즐길만한 곳도 많습니다.

 

주소

 

치바현 소 데가 우라시 나가요 419

 

입장료

 

어른 : 1만원

어린이 : 4천원

치바현 (카모가와 시월드)

수족관은 일상을 잊게 해주는 매력이 있습니다. 치바현의 카모가와 씨월드는 관동지역 수족관 중에서도 가장 큰 규모이며, 큰 범고래와 레스토랑을 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계절마다 큰 이벤트도 개최되고 있기 떄문에, 신선한 기분도 맛 볼 수 있습니다.

 

주소

 

치바현 카모가와시 히가시 1464-18

 

영업시간 09:00 ~ 16:00

 

입장료

 

어른 : 3만원

어린이 : 1만5천원

치바현 (에가와 해안)

SNS에 돋보이는 에가와 해안은 물이 평평하고 주위의 건물과 하늘이 그대로 비치는 것이 특징인데요. 일본판 우유, 소금 호수라고 불리는 곳입니다. 바다를 멍하니 바라보고 싶거나, 깨끗한 야경을 보고 싶어하는 분이라면 딱 좋은 여행지인데요. 조개잡이 체험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가장 피크인 시간 때는 황혼에서 밤 까지 입니다.

 

주소

 

치바현 기사 라즈시 에가와

 

요금

 

없음, 조개잡이 어른 : 1만7천원 어린이 : 9천원

가나가와현 (원숭이섬)

군함섬이 인기를 끌고 나서, 폐허적인 공허한 느낌을 받고 싶은 사람들이 많아진것 같은데요. 해변에서 바베큐나 해수욕을 즐겨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무인도에 상륙하는 것만으로 약간 무섭기도 하지만, 일상을 잊고 자유로운 여행을 떠나기 좋으니 한 번 가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주소

 

가나가와현 요코스카시 원숭이섬

 

사이타마현 (존슨타운)

존슨타운은 옛 미군 기지가 있었던 거처를 여행지로 탈바꿈한 곳인데요 미국적인 요소가 많이 남아 있기 때문에, 쉽게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뷰티살롱, 카페, 상점 등 하루 종일 느긋하게 보내실 수 있는 여행지에요. 

 

주소

 

사이타마현 이루마시 이즈마 쵸 1쵸메

가나가와현 (컵 누들 뮤지엄)

컵누들 뮤지엄은 컵누들 팬들에게 굉장히 인기있는 여행 명소입니다. 역대 인기 있었던 컵 누들이 전시되어 있는 장소와, 야시장의 분위기를 즐기면서 컵라면의 오리지널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매력만점인 곳이에요. 특히나 컵누들 소프트 아이스크림은 인기가 많고, 컵누들로 여행을 만끽하고 싶은 분이라면 들러봐도 좋은 곳입니다.

 

주소 

 

가나가와현 요코하마시 나카 구 신항 2쵸메 3-4

 

2019/06/22 - [일본 여행 정보/일본이야기] - 일본 소비세 인상 확정

2019/06/18 - [일본 여행 정보/중부] - 가나자와 여행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