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 정보/일본이야기

일본여자가 싫어하는 남자

by ***^***** 2019. 1. 18.

 

거울을 자주 보는 행동

  거울을 보는 것은 얼굴에 어떤 것이 뭍었는지부터, 인상이 어떤지 까지 많은 중요한 일이지만그런행동이 너무 지나치다면 나르시스트로 받아들여질 수도 있다고 합니다거울 뿐만아니라 시도 때도 없이 차 유리나, 비추어지는 모든 것에 자주 다가가서 자신을 확인하는 행동. 특히나 일본여성이 많이 싫어한다고 하네요. 일본 여성을 만날 때에는 가급적이면 밖에서 거울 보는 행동은 피하고, 화장실에 들렀을 때 용모를 단정히하고 나오는편이 좋겠어요

집착이 심한 것

여자에게 메시지를 전송했는데 그 답을 계속 기다리거나 답이 올 때까지 메시지를 계속해서 보내는 행동, 또는 그 여성과 친해지고 싶어서 계속해서 졸졸 따라다니는 행동,자기주장이 강한것과, 집착이 강한 것은 정말 종이 한 장의 차이인 것 같습니다 열정적인 것은 좋지만 그 선을 적당히 지키는 것이 중요해요.

책임감 없는 행동

돈을 꾸거나, 약속 시간에 늦는 것, 등등 간단한 일상생활이라도 각 자의 책임이 따르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러한 책임감적인 측면에서 너무 가볍게 행동한다면 이사람과 과연 이루어질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든다고 하네요.

 

주변에 여자가 많은 경우

많은 여자인친구가 있다는 것은 그만큼 걱정해야 할 것도 많다는 이야기가 되는데요보통의 친구라고 이야기하면 되지만보통 많이 걱정을하게 된다고하네요.

 

말이 별로 없는 것

이야기를 하고 있는데, 남자의 반응이 무뚝뚝하거나 없다면 여자분들은 내이야기가 별로인가 라고 생각든다고 합니다. 말이 별로 없는건 성격 일 수도 있겠지만, 보통 남자분들은 묵묵하게 있는 것이 멋있어 보인다 라고 생각 하실수도 있는데요. 따뜻한 미소로 이야기를 계속 해 나가려는 노력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네거티브의 집합체

보통사람은 자신감이 없으면 부정적인 생각만 하게 된다고합니다. 이런 무조건 안 되 그거 해서 될까? 이런 말을 하는 것은 좋지 않다고 하네요.긍정적인 마인드로 밝게 생활해 보도록 합시다.

 

약자 앞에서 강해 보이는 모습

만나는 여성에게 잘 보이려고 강해보이는 모습을 보이고 싶어하는 분들도 있을 텐데요.자신보다 낮은사람이라고 해서 막 대하는경우가 있습니다. 점원이나, 아르바이트에게 막말을하는것도 싫어한다고 하니, 따뜻한 미소로 일상생활을 이어가는 것이 좋겠어요.제가 느껴본바로는 케이스 바이 케이스 인 것 같습니다. 위에 나열해드린 내용과 정 반대로 해도 용납되는 사람도 있고, 이해가 되는 부분도 있습니다 그 이유가 뭔고 하니 아마 외모 인 것 같았습니다. 알아두면 좋긴하지만 외모가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일단 가까이 갔을 때 외국인 치한은 되면 안되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