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정보/아시아

아시아 여행 가볼만한 곳

by ***^***** 2019. 1. 8.

해외로 떠나볼까 생각해도 가려고하면 어디로 갈지 고민되어지는게 바로 해외여행인데요.어디로 갈지 고민하고 계시는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됬으면 하는 마음에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여행지 내에서 유명한 음식도 같이 조사해 보았습니다.

태국 방콕 파타야

많은 유적지. 사원이나 왕이 살았던 궁전 같은 볼거리가 많습니다. 파타야에서는 농눅빌리지나 워킹스트릿또한 있어서 휴양을 즐기기에도 부족함이 없어요 태국하면 먼저 떠오르시는 것이 전통마사지인데요, 저렴한 가격으롬 오랜시간 받는 것이 가능하니, 저는태국에 가게되면 마사지투어를 목적으로 여행 해 보아야겠어요. 또한 코끼리를 직접 타보는 경험도 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태국은 여러 메스컴에서도 많이 다루어진 적이 있는데요, 여러 촬영지를 둘러보실 수도 있고, 티파니, 알카쟈, 사이먼 쇼 등 여러 가지 퍼포먼스도 하고 있어서 볼거리 또한 다양합니다태국에가면 꼭 먹어보아할 것은 해산물과, 수끼(샤브샤브 풍의 음식)을 꼭 드셔보셔야 해요.

라오스

미디어에서 많이 화두가 되고 있는 장소인데아직 도시화가 덜 진행되어서 도시적인 모습과 자연친화적인 모습을 두루 갖추고 있는 곳입니다어린 아이와 같이 여행하게 되면 편의시설이 다소 부족해서 많이 불편하실 수도 있습니다비엔티엔에 가게 되시면 유명한 블루라군을 경험 하실 수도 있습니다. 라오스는 소금마을과 블루라군동굴체험이 많은사람들에게 알려져있다고 합니다.라오스에서 꼭 드셔보아야 할 음식은 등갈비전골과 제육볶음등이 있겠습니다. 역시 아시아라 그런지 음식이름만 들어도 그렇게 거부감이 들거나 생소한 느낌은 아닌 것 같아요.

 

싱가폴

규모는 작지만 많은 문화의 발상지로 보고 배울것이 많은 곳입니다 GDP가 높으며 준법정신이 강하게 자리잡고 있어서 벌금이 쎄기로도 유명한 나라이죠. 싱가폴의 사람들은 검소하게 생활하며 법규의식이 강한 경제적으로 풍요로운 장소입니다. 싱가폴에서는 머라이언상이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져있고, 싱가폴을 들르게 되신다면 근처에 위치한 인도네시아나 말레이시아까지 두루 여행하는 것이 가능하십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새 공원 중에하나인 주롱새 공원도 싱가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꼭 드셔보셔야 할 음식은 몽골리안비비큐와 스팀보트가 있습니다. 

대만

작은 중국이라고 여겨지고 있을 정도로 중국 문화에대한 영향을 많이 받은 나라입니다. 적은 규모의 토지를 가지고 있는 나라이지만 여러방면으로 효율적으로 사용하다보니, 절제된 생활의 모습이 확연히 드러납니다. 대만에서 꼭 경험해 보셔야할 곳은 화련, 야류, 지우펀이 있어요 대만에는 이외에도 고궁박물관도 있고, 사람들이 많이 붐비는 화서가야시장 자연적인 매력을 감상 할 수 있는 아류해양공원등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만에 가시게되면 꼭 드셔보아야 할 음식으로는 우육면과, 곱창국수, 훠거등이 있습니다.

 

2019/04/25 - [Etc/아시아] - 대만 여행중 꼭 먹어봐야 하는 것!

2019/04/25 - [Etc/아시아] - 두바이 여행의 백미 사막 투어

2019/04/25 - [분류 전체보기] - 유럽 하면 떠오르는 유로스타 타는법

2019/04/26 - [국내여행 정보] - 제주도 여행 여권이 필요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