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정보/북미

미국 서부 여행코스

by ***^***** 2020. 2. 14.


미국서부에는 정말 여러가지 도시들이 있습니다. 샌디에고 부터 La 까지 보통 미국여행을 가시는 분들이라면 일주일에서 길게는 한 달 까지도 여행을 즐기시다 오시는 분들이 많은데 거리가 멀다보니 확실히 여행을 즐기고 오시는것이 좋을거에요. 최근들어 미국 서부 여행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 아마 영화나 미드에서 나오는 광활한 땅을 보고 싶어서 여행을 출발하시는 분들도 있으실 겁니다. 오늘은 미국 서부여행코스에 대해 안내 하도록 하겠습니다.

 

 

샌프란시스코

 

미국서부의 꽃인 샌프란시스코는 금문교가 있기로 유명한 도시입니다. 미디어에서도 익히 들어 알고계신 곳일텐데 여행명소인 피셔맨스워프도 있고 맛있는 음식들이 많은데 특히나 조개스프클램차우더를 꼭 맛보셔야합니다. 이외에도 오락이나 즐길거리가 많기 때문에 2박 3일정도 묵으면서 천천히 시간을 보내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바닷가 1번길

 

SF에서 LA로 가는 길목에 있는 바닷가1번길은 해외여행객분들이 많이 찾는 여행명소중 하나입니다. 보통 대중교통은 유골를 이용해서 가게되는데 해안가 로드를 이용해서 달리며 여행을즐기시다 보면 쌓였던 스트레스가 확~하고 날아가는 경험을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데스밸리 국립공원

 

미국서부에는 국립공원들이 참 많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역명만 들어보았을 때는 약간 무서운 느낌도 있지만 직접가보면 분위기는 그렇지 않은데요. 많은 분들이 캠핑을 즐기거나 놀러 많이오시는곳입니다. 광활하게 펼쳐진 황야지대를 보고싶으시다면 가기 딱 좋은곳이에요.

 

세퀘이아 국립공원

 

데스밸리와 마찬가지로 미국서부에는 정말 많은 국립공원들이 있습니다. 세퀘이아 공원에는 무려 200개가 넘는 동굴이 있을 정도로 한 두달을 지내면서 다 둘러봐도 다 둘러보지 못할 정도인 크기를 자랑하는데요. 세계에서 가장 큰 나무라고 알려진 제너럴셔먼트리가 위치하고 있는장소이기도 합니다. 83m에 달하는 나무의 크기는 사람으로 하여금 자연의 신비로움을 느끼게 해주기에 충분합니다.

 

브라이스 캐니언

 

윈도우 XP의 배경화면으로도 많이 이용된 브라이스캐니언은 오래전 미국 영화에서 자주보던 서부영화적 배경을 느끼실 수 있는 곳입니다. 브라이스 캐니언도 마찬가지이지만, 그랜드 캐니언도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리는데요. 방대한 자연아래서 인간이 얼마나 작은 존재인지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오늘은 미국서부의 여행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친척이 외국에서 교수를 하고 있기 때문에 해마다 여유가 되면 미국에 놀러가서 친척을 보고오곤 하는데, 갈 때 마다 광활한 평야는 사람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하기에는 정말 충분한것 같습니다. 이전에는 나이아가라 폭포를 간적이 있었는데 정말 웅장해서 멍 때렸던 기억이 있네요. 앞선 내용참고하셔서 재밌는 미국여행 다녀오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