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 정보/관서

오사카 여행, 재미

by ***^***** 2019. 2. 16.

한국에서 1시간 30분 정도면, 간사이 공항을 통해 금방 닿을 수 있는 오사카, 오사카는, 인구가 많아서 일본내의 많은 사건사고가 많은 곳이기도 하지만, 그 만큼 매력적인 도시이기도 합니다. 오사카 여행은 봄에 꽃 놀이 하러 가기도 좋고,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아이들을 데리고 여행을 가기도 좋고, 쇼핑을 즐기러 가기에도 좋은 곳인데요. 이번 오사카 여행을 다녀와서, 후기를 생생하게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각종 어트랙션으로 꽉차 있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하지만, 미리 예약을 하지 않는다면 꽤나 오랜시간 기다려서 어트랙션을 이용할 수 밖에 없는데요. 재팬 유니버셜스튜디오를 이용하실 계획이라면 사전에 예약을 하셔서, 오래기다리지 말고, 재밌게 여행을 즐겨보시기 바래요. 이 전에 포스팅 한 내용 

 

2019/01/27 - [일본여행 정보/관서] - 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 꿀팁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에는, 해리포터를 테마로한, 성과, 각종 놀이기구들이 있는데요. 입장하기 전 부터, 느껴지는 해리포터의 느낌! 해리포터를 좋아하는 저는 저 문을 마구 뛰어 들어갔어요.

 

 

영화에서만 보았던, 해리포터의 성을 직접 만나보는 순간은, 정말 기대가 되고 두근 거리는 순간이었습니다.

 

 

해리포터성의 외부 모습입니다. 영화의 모습 그대로 빼다 박아 놓은 모습인데요. 많은 분들이 직접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찾아오시는 이유기도 하고, 가장 인기가 많은 곳이에요.

 

강위에 떠있는듯한 해리포터성의 모습 둘러보고, 나갈 때도 찍어보았는데요 보는 각도에 따라서 멋진 사진촬영을 하실 수 있어요!

 

 

유니버셜 스튜디오에는, 해리포터성 뿐만아니라, 여러 즐길 거리가 많은데요. 미국의 시내를 그대로 옮겨 놓은듯한 모습이 꽤나 인상적이에요. 저 노란택시도, 영화에서나 나올법한 모습으로, 가까이가서 한참 구경했어요.

 

 

유니버셜스튜디오를 구경하다 보면 볼 수 있는 '짭라큘라' 너무 가짜티가 나서 요즘 아이들이 보면, 무서워 할까? 라는 의문도 조금 들었지만, 멋지게 포즈를 잡아주셔서 일단 사진을 찍었습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서구권의 건물과 일본풍의 건물을 합쳐놓은듯한 건물을 볼 수 있었는데요. 눈 덮힌 모습으로 많은 분들이 이곳에서 연신 셔터를 누르고 계셨습니다.

 

해리포터성을 구경하시다 보면, 이렇게 해리포터 커피를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 맛은 일반 커피점과 별반 다르지 않지만, 로고가 새겨져 있고, 분위기를 내는데는 그만인 아이템인것 같아요.

해리포터쇼, 영화와 마찬가지로, 해리포터쇼를 진행하는데요. 이곳에 까지와서 해리포터성을 보며, 이 쇼를 관람하면, 현실감이 없어질 정도로, 쇼에 푹빠져드실 거에요.

유니버셜스튜디오는, 건물을 보기만 해도 즐거웠는데요. 각각의 테마를 가지고 의미를 담고 있는 건물들을 보며, 천천히 산책을 하다보면, 어느새 해가 저물어있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유니버셜스튜디오의 과자상점입니다. 일본인들도 많이 보이고, 대부분 해외에서 온 여행객 분들이 많았는데요. 저는 과자를 좋아하지 않아 구경만 하고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잘 나왔다고 느낀 사진이에요. 아침에 보는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모습도 굉장히 멋지고 아름답지만, 저녁시간에 라이트업이 된 유니버셜스튜디오의 모습 또한, 정말 멋있어요!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보고 나서는, 대게집에 가서 대게를 먹었는데,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게살이 정말 맛나서, 한참 먹었던 가게에요. 

 

일본 하면 빼 놓을 수 없는 신사의 원숭이 '상' 입니다. 많은 분들이 소원하는 것을 적어서, 저렇게 매달아 두었는데요. 올해는 꼭 바라는일이 이루어졌으면 좋겠어요~

 

오사카의 상징인 글리코맨 전광판인데요. 많은 일본인들의, 약속 장소이자, 근처에 식당들과 쇼핑거리도 많아서, 젊은 층이 많이 모이는 장소에요 . 이렇게 멋진 곳에서 혐한 사건이 일어났다니 안타깝기만 하네요.

 

쓸데 없다 생각 할 수도 있지만 저는 해리포터를 너무 좋아해서, 지팡이를 하나 사왔는데요. 비싸긴 했지만, 이 날 저 지팡이가 왜이렇게 멋있어 보였는지 모르겠어요.

해리포터를 좋아하는 저이기에 동생과 여러 물건들을 사왔는데요. 선물용 기념품으로도 몇개 사고, 소장품용으로도 몇 개 사서 돌아왔습니다. 오사카 여행은, 이곳 저곳 돌아다니면서, 사진을 찍기 좋은 여행인것 같아요. 아직 가보시지 않으셨으면 꼭 가시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