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글/힐링

닌텐도의 포켓몬 괴담 야돈

by ***^***** 2019. 4. 14.

안녕하세요? 심심풀이로 포켓몬 괴담을포스팅 하고 있는데요. 반응이 좋으면 계속해서써 보도록 할게요. 이미 많은 분들이 소개해서 알고 계신분들도많이 있을거라 생각은 하지만. 그래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흥미로운 소재로 포스팅 하게 되었어요.

우선 야돈입니다. 야돈은 귀여운 외모를 가지고 있는 포켓몬인데요. 야돈의 불쌍한 이야기. 알고 계셨나요?야돈의 도감 내용을 한번 살펴봅시다.

 

 

'야돈의 꼬리는'

 

도감에서도 설명 해주고 있다 싶이, 물고 있으면, 달달하고. 기분을좋게 만들어 준다. 또한. 이걸로 낚시를 하기도 하고. 포켓몬스터 게임을하신 분이라면. 동굴에서 로켓단이 야돈의 꼬리를 '100만원'에 거래하고 있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즉. 야돈의 꼬리는 로켓단 들에게 '마약'과 같은 가치로써밀수를 하거나 판매가 되는 상품인데요. 현실 세계를 모티브로한포켓몬 세계라서 그런지. 소름 돋을 정도로 현실과 맞아 떨어지는설정이에요.

 

 

그렇다면 왜 '셀러'가 야돈의 꼬리를 물고 싶어하는지, 야도란으로 진화가 되는지 충분히 이해가 되는데요셀러 이 마약쟁이녀석. 오늘은 야돈과 야도란에 대해서알아 보았는데요. 간단하게 알아보기도 했지만. 포켓몬은현실 반영이 된 애니메이션이란걸 다시금 느낄 수 있던시간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