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정보

해외 무서운 놀이기구

by ***^***** 2018. 12. 17.

점점 더워지는 여름, 시원한 롤러코스터로,더운 공기를 싹 날려보는 것은 어떨까요?요즘은 차가운 물이나, 음료수로도 더위가 가시지 않는데요. 이런 더위를 싹 날려 버릴만한 세계에서 가장 무서운 놀이기구에 대해서 조사해 보았습니다.

인세너티 더 라이드

 미국 라스베가스에 있는 인세니티 더 라이드는 스트래토스피어 호텔의 가장 위에 자리잡고 있는 무서운 놀이기구입니다. 호텔의 높이만 해도 270M가 넘는데 그 위에서 시속 60KM이상을달리는 롤러코스터라니 심장이 두 개가 아닌이상은 타 볼엄두가 나지 않겠네요. 

엑스 스크림

 엑스스크림은 위에 소개드린 인세니티 더 라이드와 동급으로 세상에서 제일 무서운 놀이기구로 알려져 있는데요, 인세니티와 같게 호텔위에 위치하고있으며 호텔의 높이는 약300M가 넘는다고 하네요, 또한 시소같은 설계로 인해서, 몸이 기울어진 상태로 70KM 넘는 속도로 전방 후방으로 움직여서, 건물에서 추락하는 느낌을 실감나게 느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엑스스크림을 타게되면, 라스베가스의 전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자신감이 있으신 분이라면 한 번 쯤 도전해 보시는것도 나쁘지는 않을 것 같아요.

탑 스릴 드래그스터

 미국 오하이오에 위치하고 있는 놀이기구입니다, 이 전에는 텔레비전전 상상원정대에서 소개된 바 있죠, u가 뒤집혀 있는 듯한 모습을 가지고 있고, 이 놀이기구는 제로백?이 아니고 제로 193KM4초만에 돌파한다고 합니다 그 후에 150M 지점에서 그대로 직선으로 꼽힌다고 하네요, 저는 보는것만으로도 무서워서 가까이도 못 가겠어요

더 리들리스 리벤지

 이 놀이기구는 캘리포니아 매직마운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KM가 넘는 긴 트랙을 가진 놀이기구로, 이 놀이기구는 앉아서 타는 것이 아니고, 서 있는 상태로 탄다는 것이 특이한점 이에요 서있는 상태로 타는 놀이기구중 가장 높은 50M가량까지 올라가서하강하는 구조라고 합니다. 서서 떨어진다니, 생각만해도 아찔하네요. 

 

킹다카

 미국 뉴저지 식스플래그에 위치하고 있는 롤러코스터입니다. 06년도에는 세상에서 가장 아찔한 놀이기구로도 선정된 내력이 있어요. 킹다카의 최고점은 140M가량으로 건물로 생각하게 되시면 50층이 넘는 장소에서 수직하강을 한다고 생각하면, 정말 아찔하네요속도도 무시무시하게 빠르기 때문에, 이 모든 것을 하는 시간이 5초 내외라고 하는군요즐기는 시간이 짧고 정원이 많아 오래기다리신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아찔한 놀이기구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해외여행지에가서 꼭 들러야만 할 장소인 것 같아요.해외의 놀이기구라, 정말 재미있는 경험이 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