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정보/동남아시아

팔라완 여행 알아보기

by ***^***** 2018. 11. 24.

안녕하세요? 나가노랜드입니다. 최근 세부와 더불어 뜨고 있는 관광지 팔라완, 엘니도가 가장 먼저 생각이 드는 팔라완은,많은 영화나 드라마의 배경장소로도 활용 되었던 멋진 바다 풍경과, 암벽으로 둘러 쌓인 비경을 만들어 내는 곳입니다.최근엔 인기도 많아서 직항 노선도 만들어졌다고 하는데요그럼 팔라완에는 어떠한 가 볼만한 곳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해요

혼다베이

팔라완은 멋진 바닷가와, 해변들이 많아 여행객 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곳인데요. 수심이 깊은 바다를 의미하는 팔라완은호핑투어를 즐기거나, 섬 여행을 즐기기에도 아주 좋은 곳입니다. 혼다베이를 이용해 투어 여행을 하게 되면 거의 4개 정도의 섬을 돌아 볼 수 있기 때문이에요스노쿨링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카우리섬, 나무가 우거진 판단섬은 비경을 자랑하고 있기 때문에, 매력적인 여행 포인트로 추억을 만드실 수 있으실 겁니다. 팔라완의 이곳저곳을 둘러 볼 수 있는 혼다베이를 이용하신다면 재미있는 여행이 될 것입니다.

마퀴닛 온천

휴양시설 하면 온천을 빼 놓고 이야기 하면 섭섭 할 것입니다.필리핀에서 노천탕을 즐길 수 있는 것 또한 굉장히 인상적인데요,마퀴닛 숲 안쪽에서 노천탕을 온전히 즐겨보실 수 있는데, 맹그로브 숲 안쪽의 따뜻한 온천을 개인당 200페소 정도면 즐기실 수 있다고 하네요마퀴닛 온천은 전 세계에도 손에 꼽을 정도로 얼마 없는 해수 온천으로 운영되고 있는데요호핑투어를 마음껏 즐기고 난 후, 몸에 쌓인 피로를 가시게 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장소입니다.

푸에르토 프렌세사 성당

 팔라완에서 여행을 하기 좋은 곳은 여러 곳이 있는데 그 중에도 푸에르토 프린세사 성당은 팔라완의 역사를 담고 있는 상징적인 곳이라고 합니다. 웅장하고 아름다운 건축양식은 유럽에서 사진을 찍는 것처럼 멋진 분위기를 자아낸다고 합니다.1960년대 만들어진 성당으로, 만들어진지는 오랜 시간이 지났지만잘 보전이 되어 있어, 성당에 들어가면 분위기에 압도되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해요

도스 팔마스

팔라완의 도스팔마섬은, 단 하나의 리조트만이 위치하고 있어서 프리한 휴가를 마음껏 느낄 수 있는 장소입니다관광도시로써 개발이 아직 진행되지 않은 상태여서천해의 자연환경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곳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