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글/연애

연애는 별로지만 결혼만은 하고 싶은 여자

by ***^***** 2018. 11. 7.

안녕하세요나가노랜드입니다먼저사랑은 별로라지만 결혼은 하고 싶은 느낌을 받으시는 여성분들 왜 그런 현상이 발생 하냐면 대부분의 이유는 이러합니다어렵지 않습니다본인이 어렵다고 생각해서 그것이 어려워 보이는 것뿐입니다정답은 어느 정도 남자를 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이 남자의 나쁜 부분이나이런 것들이 먼저 보여 지기 시작한다는 것입니다먼저 짐작을 하고이런 경우로 그 사람을 사랑하면 별로라고 생각 하던가이 사람을 사랑하면 별로다 라는 마인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상대방에 대해서사랑이란 감정이 만들어지지 않는 것입니다.이건 사랑에 대한 트라우마나상처 따위로 인해 만들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하도 주변 사람들이 이상해서 이상한 짓 하는 상대방을 너무 자주 접하게 되니까자신도 모르게 지레 겁먹고 방어기제를 펼치는 것입니다게다가 본인 스스로 자존감이 너무 강해서나는 상처 받기 싫다나만 살려고나는 아프면 안되니까나는 상처 받으면 안되니까 이런 선을 만들어 놓고연애를 하기 때문입니다.쉽게 이야기하자면긍정적인 마인드로 살아라 라는 말을 왜 정신과 의사들이 자주 하냐면간단하게 말하면 긍정적인 효과가 쌓이기 때문이에요우울증도 와 비슷한 맥락입니다많은 사람중에 우울함을 느끼지 않는 사람이 있을까요아니에요 우울한 감정은 누구나 느낄 수 있는 감정입니다그렇지만 그것이 너무 자주 쌓이고 힘들어지면 그 때는 병이 되는 것입니다.



그런 경계를 하는 마인드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왜 결혼은 하고 싶은 걸까? 이것 또한 간단하게 설명이 됩니다. 어느정도 선이 있다는 것은, 쉽게 말하면, 겁을 쉽게 먹는다는 성격이라는 것입니다. 자신의 직업이 잘 나가는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집안이 빵빵한 여자도 아니고. 혼자 사는게 무섭다 겁에 질리는 것입니다. 이런 마음은 나이가 많아질수록 더욱 많아지기 때문에, 그냥 기본적으로 결혼을 해야겠다라는 생각이 들기 마련입니다.마지막으로 이런 여성 분들에게 꿀팁을 하나 드리겠습니다. 남자도 이런 부분은 같지만이런 분들에게는, 3가지 조건이 필요합니다.

계속되는 연락, 계속되는, 만남, 계속되는 사랑,이런 부분을 채워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나면 되는 것입니다. 상대가 당신에게 정말 노력을 하고 있어야 하는 것입니다. 현실이 두렵고, 겁이나고, 돈이 많은 것과, 능력이 좋은 것, 그런 것은 배제하고, 얼마나 나를 생각 해줄 수 있는가? 이런 부분을 중점적으로 봐야 한다는 것입니다.좀 못생기고, 좀 돈 없으면 어떱니까? 자신이 마음 편하게 지낼 수 있고, 본인이 행복 하다면,그만인거죠. 이런 말을 했다고 완전 빚만 많고 그지 같은 남자를 만나라는 것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