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정보

주말 해외여행 장소

by ***^***** 2018. 10. 19.

안녕하세요? 나가노랜드입니다. 오늘 알아볼 주제는, 짧은 주말 시간을 할애해서 재미있는 여행을 갈만한 곳이 없을까? 라는 생각에서부터 시작되는데요, 짧은 주말이니 만큼 그만큼 임팩트가 있어야 기억에 오래 남는 여행이 될 텐데요, 자 그럼 오늘은 주말에 가 볼만한 여행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라디 보스토크 (러시아)

 문득 주말이라도 어딘가 떠나고 싶으신 분들이 많이 찾는 블라디 보스톡은 짧은 주말을 이용해서도 충분히 다녀 올 수 있는 작은 유럽이라고 불리는데요, 이러한 장점으로 최근 많은 사람들이 블라디 보스톡을 찾고 잇다고 합니다. 한국에서 가장 근접한 유럽이기 때문에, 경제적으로도 굉장히 좋은 여행지입니다.웅장하기 보다는 귀여운 유럽감성을 느낄 수 있는 블라디보스토크는 아르바이트 거리에서 산책을 즐기기에도 손색이 없고, 근처의 잡화 상점이나 기념품 상점, 해양 공원에서도 쉴 수 있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장소입니다. 또한 블라디보스토크의 특산품인 킹크랩과 곰새우를 먹어보신 다면 후회 없는 여행이 되실 수 있습니다. 일몰 시간에는 독수리 전망대에 올라가서 블라디보스토크를 내려다 보신다면 주말여행의 마지막을 멋지게 장식 하실 수 있을 겁니다.

기타큐슈(일본)

일본의 규슈섬 북쪽에 위치하고 있는 기타큐슈는 한 시간 반 정도면 닿을 정도로 굉장히 지리적으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요즘에는 날씨가 추워지고 있기 때문에온천여행을 즐기러 가기에도 적합한 장소입니다. 또한 기타큐슈 에서는 후지산의 모습 또한 관찰 할 수 있기 때문에, 주말여행에도 손색이 없는 장소입니다.모던한 건축물들 사이로 아름다운 모습을 잘 보전하고 있는 모지코, 일본의 성과 정원의 독특한 모습을 느낄 수 있는 고쿠라 성 여러 맛 집 들을 경험 할 수 있는 탄가시장, 교육에 좋은 박물관과 기념관 등은, 재밌는 여행 요소에서 빠질 수 없는 부분들입니다. 기타큐슈는 무엇보다 간단하게 즐길 거리가 많은 여행지기 때문에, 가벼이 주말에 다니기에도 좋은 장소입니다.

홍콩

언제 듣더라도 여행객 분들의 마음을 두근대게 하는 홍콩은 여행의 대표 주자이기도 하면서, 비행기로 무박 3일 또는 무박 2일로 둘러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홍콩은 백만불 짜리의 야경을 지니고 있는 도시답게 많은 맛집과 쇼핑할 것들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고혼자 여행을 하거나 가족끼리 여행을 즐기기에 손색이 없는 장소입니다.침사추이를 넘어 센트럴 근처를 구경하게 된다면 홍콩의 로맨틱한 분위기에 금방 매료되실 수 있습니다. 빅토리아 파크에 올라서서 멋진 홍콩의 스카이라인을 보게 된다면 여행의 끝을 봤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아이들과 여행을 계획 하고 계신 분이라면 디즈니랜드에 가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시간이 조금 남으시는 분들이라면 마카오도 들렀다 오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