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글/꿀팁

공항라운지 이용 꿀팁 모든 것

by ***^***** 2019. 5. 2.

안녕하세요~ㅎㅎ 
저는 항상 불안한 마음에 공항에 일찍 도착해 출국 수속을 마치고도 기다리는 시간이 긴 적이 있지 않으세요~? 저는 여행 갈 때마다 세 시간 전에 도착해서 출국 수속을 마치고 맘 편히 기다린답니다.

 

ㅎㅎ 사람들이 많은 주말에는 앉아있을 자리도 없더라고요. ㅠㅠ 부모님과 함께 갈 때면 편히 쉬면서 맛있는 음식과 함께 배도 채우며 비행기 타기 전에 편히 쉬면 그만큼 큰 효도가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항상 라운지에서 기다리며 여유롭게 대기하고 편하게 쉬고 여유를 만끽하고 있습니다.  오늘 저의 공항라운지 이용 꿀팁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기대해주세요 ㅎㅎ

제가 추천하는 공항라운지 첫번째는 인천공항에 인기 만점 공항라운지 이용 꿀팁을 방출해드릴게요~^^ 바로 '마티나 라운지'입니다. 인천공항에 제 1 터미널, 2 터미널 라운지가 있으니 선택해서 이용하시면 될 거 같아요. 운영시간은 오전 7시(07시)부터 오후 9시(21시)입니다. 식/음료 서비스 마감은 오후 8시 30분이니 참고하시면 될 거 같아요ㅎㅎ  어디에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제 1 터미널에는 인천공항 게이트 11과 43에 위치해있습니다. 제2 터미널은 인천공항 제 2 터미널 국제선 여객 터미널 4층 게이트 252번에 있습니다

 

라운지에서는 무료 와이파이, 뷔페 등 편히 대기할 수 있으면서 음료나 술까지 마실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 포인트는 뷔페 아니겠어요~? 이스턴&웨스턴 스타일의 음식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메뉴는 아침, 중식, 저녁식사가 가능합니다ㅎㅎ 스크램블에그와 베이컨, 샐러드 등 아침 식사를 든든히 먹을 수 있어요.  점심과 저녁 식사에는 프라이드 라이스, 닭강정, 과일, 튀김&국물 떡볶이 등 다양한 메뉴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점심과 저녁에는 생맥주와 와인이 제공됩니다.

마티나 라운지에서는 샤워도 가능하다는 사실 알고 계신 가요~? 당연히 인터넷도 되고요. 출장을 가시는 분들은 인터넷이 필수이니 좋을 거 같더라고요~^^ 정말 편리하고 부모님께서도 좋아하시더라고요~ 무료라운지, 유료라운지가 있으니 유료라운지 이용할 때에는 인터넷에 입장권을 저렴하게 구매 가능 하더라고요~~ 가격에 부담이 가신다 하시면 미리 구매해서 이용하면 더욱 이득일 거 같아요.^^ 시간이 많이 남아서 편히 쉬고 싶으신 분들은 마티나 라운지 꼭 이용해 보세요~^^ 아주아주~~강력히 추천합니다. 꼭 방문해보세요!!

제가 두 번째로 추천하는 공항 라운지는 김포공항에 있는 라운지 중에 추천하는 공항라운지 이용 꿀팁도 방출하겠습니다~!! 바로 김포공항에 있는 '스카이허브라운지'입니다. 어디에 위치해있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 바로 국제선 출발(게이트 35 근처)에 위치해있습니다. 이용시간은 매일 오전 7시(07)부터 오후 10시(22시)입니다. 아쉽게도 24시간이 아닙니다. ㅠㅠ  들뜬 마음에 입장하니 분위기가 편안한 느낌을 주더라고요 ㅎㅎ 블라인드 올려 밖을 보여 여유를 즐깁니다. 여행 전에 가장 떨리잖아요. 무료 와이파이는 물론, 안마의자도 있습니다

 

2개밖에 없지만, 사람들이 많이 없으면 맘껏 이용 가능하니 비행 전에 몸을 살짝 풀어줍니다. ㅎㅎ 시원하니 잠이 솔솔 오더라고요.  스카이허브라운지에서도 비지니스 룸이 있습니다. 당연히 인터넷을 사용 가능하겠죠~? ㅎㅎ PC와 프린트의 기본적인 필요한 공간과 사용 가능하니 좋았어요!! 추천 여행지 한번 찾아보면서, 눈 아프게 휴대전화로 안보고 큰 화면으로 보니 좋았어요.  구경하고 이제 슬슬 출출하니 밥을 먹을 시간인 듯 합니다ㅎㅎ 비행기를 탈 때 속이 든든하겠죠~? 음료수와 생맥주 기계와 와인,양주까지 제공합니다. 계속 먹을 수 있어 행복하지만 비행 전에 과음하면 안 되겠죠...ㅎㅎㅎ 마음 꾹 참고 가서 맛있는 거 먹을 생각으로 참았습니다.

ㅎㅎ맥주로 목축이고 비빔밥과 샐러드, 만두, 한식 등 다양하게 뷔페로 되어있으니 골라 먹는 맛이 쏠쏠해요. 양식종류도 있어서 정말 배불리 먹었어요ㅎㅎ 비행기에서 꿀잠 잘듯 하네요.  역시 한국인은 밥심 아니겠어요~^^ 김치, 콩나물, 김, 고사리, 당근 등 고급 한식당처럼 취향껏 골라 먹을 수 있습니다. 꼭 밖에서 먹는 밥이 제일 맛있어요!!

 

외국 여행 가면 외국 음식을 먹는 것도 맛이지만…. 아무래도 매콤하게 라면이 생각이 나더라고요. ㅜㅜ 역시 라면은 신라면 아니겠습니까? ㅎㅎ 출발 전에 라면 하나 뚝딱 해치우고 출발했어요. ㅎㅎ 신라면, 짜파게티 라면도 있으니 너무 좋더라고요~ㅎㅎ 아이들의 입맛도 잡을 수 있다는 느낌이 좋더라고요 ㅎㅎ 너무 맛있어요! 진심으로 또 먹고 싶어요. ㅜㅜ 계속 생각나는 맛이에요^^ 이곳은 PP 카드, 라운지카드 입장이 가능한 라운지입니다.

 

 1인에 39불입니다. 한국 돈으로는 41,000원입니다. PP 카드는 무료로 입장 가능합니다.!! 대한항공, 아시아나, JAL, 티웨이항공 이용고객의 항공사티켓 소지자는 40% 할인이라는 점 참고해주세요ㅎㅎ  또한 KT 멤버십은 30%의 할인혜택이 있으니 할인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래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이용할 가치가 있더라고요~^^ 사실 사람들이 많아서 시끄러울까 봐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분위기가 조용해서 좋았던 것 같아요. 

 

여유롭게 쉬고 배도 채우니 행복하더라고요~ㅎㅎ 나중에 김포공항에서 출발하시게 되면 꼭 한번 가보세요~ㅎㅎ 비싼 금액 이유가 있는 거 같습니다!! 이렇게 인천공항과 김포공항에 있는 공항라운지 이용 꿀팁을 소개해드렸습니다~^^ PP카드나 라운지카드가 없으신분들은 유료지만 할인이나 입장권을 미리 구매가능하시니 한번쯤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용해보니 여행갈때마다 이용하게 되더라구요 ㅎㅎ 여행으로 좋은 추억 많이 쌓으시고 추천한 라운지 이용해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