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글/꿈 해몽

지진나는 꿈해몽 풀이

by ***^***** 2019. 5. 9.

우리나라는 이전까지는 지진 안전지대라고 여겨져 왔으나 요즘에는, 국내에서도 지진이 자주 발생해서 많은 분들이 불안해 하고 있는데요. 사실 꿈에서 지진을 보는것은 지진이 일어나는 것을 의미하기 보다는,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지진 나는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진이 나고 사람을 구하는 꿈

 
지진이 나서 건물이 무너지거나, 하는 상황에서 아이를 구하게 되면 태몽입니다. 아이는 이후에 명성을 얻거나, 영웅이 될 가능성이 높아요

지진 때문에 죽는 꿈

 
가끔 소름 돋을 정도로 실감나는 꿈을 꿀 때가 있는데요 지진이 나게 되어 자신이 죽게 되면서 일어나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새로운 출발과, 현재 골칫거리인 문제 거리들이 해결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지진 때문에 집이 붕괴되는 꿈

 
사업을 하다 어려움을 겪는 꿈인데요 정신적이나 심적으로 상처를 입게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이럴 때 일수록, 정신을 바짝 차리고, 일에 몰두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진이 오랫동안 발생하는 꿈

 
지금 하고 있는 일이 번창하거나, 사업의 수완이 좋아진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지속해서 노력하다 보면, 결과가 있으리라는 꿈의 암시입니다

지진 꿈

 
지진이 나서, 모든것이 흔들리고 있는 상황은, 사회가 요동칠것을 암시하는데요 사업을 하는 분이라면 경영이 나빠질 수 있고, 회사라면 조직이 흔들릴 수 있으며 건강이 악화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지진으로 땅이 갈라지는 꿈

 
다니고 있는 동호회나 직장 등에서, 싸움으로 인해 구설수가 오를 수 있으므로 행동과 말해 주의할 필요가 있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