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나가노랜드에요. 급작스럽게 일본 여행을 준비하는 분이나, 재테크 수단으로 엔화를, 미리 사두었다가 여행에 쓰려고 하시는 분들에게도 괜찮을만한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바로 환전지갑인데요. 지갑처럼 환전을 해 둔뒤에적절한 시기에, 지갑에서 돈을 빼서 쓰듯 사용하는 서비스입니다.또한 온라인 환전을 이용한다면, 직접 환전소에 가서, 환율한 것못지 않게 괜찮은 환율 수수료 우대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면세점 적립 쿠폰도 받을 수 있고, 엔화나 환율이 낮아 졌을 때미리 구매를 해 두어, 여행 경비를 절약 하실수도 있습니다.
항상집안 어딘가에 외화를 보유하고 있는 느낌 생각만 해도. 풍족 해지는 느낌이 드네요. 환전 지갑은, 인천 국제 공항점에서도 간단히수령 할 수도 있고, 공항에서도 저렴하게 환전 하실 수 있어요.
재테크와 여행,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환전지갑목표 환율 등록이라는 장점도 있는데요. 환율이 자기가 목표한 만큼내려가거나 올라가게 되면, 알람으로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주식이나 비트코인 알람앱과 비슷하네요. 이런 외화는 KEB 하나은행의아무 지점에서나, 날짜를 정하고 가서 쉽게 찾으실 수 있는데요.보통 앱의 경우에는 한 번 날짜와 환전 금액이 지정되게 되면 수정하기가 매우 어려운데, 환전지갑의 경우는 내방하기 전에 언제든 수정할 수 있어서 굉장히 편합니다
24시간 아무 때나 환전이 가능하고, 현재 프로모션을 진행 하고 있으나프로모션이 끝난 후에도, 유로, 엔화, 달러에 대한 환전 우대율이 높아굉장히 눈여겨 보고 있는 상품인데요. 재테크 수단으로 활용 할 수도있으니 한 번 이용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