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 정보/관동

도쿄 우에노 여행

by ***^***** 2019. 4. 14.

안녕하세요? 나가노랜드에요. 도쿄의 우에노는 도쿄역 부터 JR 노선으로 약 7분 정도면 닿을 수 있는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온시 공원, 아메요코 등 볼거리들이 많이 있어 도쿄 여행 중 꼭 들러보는 곳이기도 해요.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우에노 여행의 코스는, 온시 공원에서 사진을 찍고, 아메요코에서 기념품을 사는 것인데요 대략 여행 시간은 6시간 정도를 계획하시면 무리 없이 즐기실 수 있을거에요. 그럼 우에노역 근교에는 어떤 가볼만한 곳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해요.

우에노 동물원

 

1882년 부터 개장한 내력 있는 동물원으로 사자를 시작으로,  판다, 코끼리, 카피바라 등을 보실 수 있는 곳인데요.  원내에 무료 가이드가 상주 하고 있기도 하고, 45분간 가이드 투어를 진행 하실 수 있다고 해요.  아이와 함께 가는 도쿄 여행이라면 꼭 가봐야할 곳이에요

입장 정보는 

 

성인 : 600엔, 중학생 200엔 으로 영업시간은 09:30~ 16:00입니다

 

온시 공원

에도 시대 때 만들어진 사찰이 있는 곳으로, 총 면적 53만m2인 공원인데요. 봄에는 꽃을 보러가는 유명한 장소에요. 다양한 즐길 거리도 많은데, 공원 내에 미술관, 동물원, 유원지 등이 위치 하고 있어 아이와 함께 즐기기 좋은 여행지에요. 

 

 

입장 정보는

 

무료로, 오전 05:00 ~ 23:00시 까지 개장합니다.

 

 

아메요코 

우에노역 부터 오카치마치 역을 중심으로 500m 거리 내에 잡화, 과자, 식품 등을 즐길 수 있는 상점들이 줄지어 있는 장소 인데요. 품종이 많고, 도쿄 아랫마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아메요코에선, 길거리에서 음식을 먹어도 허용이 되는 곳이에요. 들러볼만한 상점으로는 , 니키노 카시, 시루쿠로도케쇼힌, 아메요코센타 비루 가 있는데요. 전부 10시에 개장을 시작해서 오후 19:00시 까지 영업을 해요 니키노 카시에선 일본의 전통풍 과자를 사보실 수 있고, 시루쿠로도 케쇼힌 에선, 화장품을, 아메요코센터 빌딩에선, 길거리음식과 여러 상점들을  구경하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