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글/꿀팁

황금빛 내 인생 다시보기 재방송

by ***^***** 2019. 10. 23.

주말의 안방극장을 책임졌었던 황금빛 내인생은 20:00시 부터 21:45분 까지 방영 되었던 kbs의 드라마인데요. 제작진은 박지영, 김진이, 최진희가 맡았었고, 극본은 소현경, 연출은 김형석이 맡았었는데요. 이외에도 신혜선, 박시후, 천호진, 서은수, 이태성, 전노민, 이다인, 서경화, 전수경, 나영희, 이태성, 김혜옥 등이 출현해 더욱 드라마의 재미를 더했었죠. 오늘은 황금빛 내인생 다시보기에 대해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황금빛 내인생

황금빛 내인생의 스토리는 제벌가의 아들인 박시후가 여자를 만나게 되면서 인생의 소중한 부분을 배워가는 내용을 담고 있는데요. 신데렐라 스토리에 더해 요즘 아버지들의 현실적인 문제들도 다루고 있는 작품입니다. 황금빛 내인생은 2017년도에 가장 재밌었던 드라마 수작으로도 평가 받고 있는데요 시청률도 높았었기 때문에 많은분들이 황금빛 내인생을 다시보기 하려고 하시는 것 같습니다.

황금빛 내인생은 앞서 설명드린 2017년 드라마 수작이었는데요 이 때 시청률이 30%이상을 상위할 정도로 kbs 드라마의 한 획을 그엇던 작품이기도 합니다. 신데렐라 스토리는 여지껏 다른 드라마에서 많이 보아왔던 전형적인 스토리이긴 하지만 막상 작품을 보면 그렇지 않다는 분들이 많습니다.

 

  • 88세대

월급으로 88만원을 받는다고 해서 붙여진 88세대의 역경과 고난을 시작으로 이상적인 사랑을 찾아가는 스토리로 이야기가 전개되는데요. 일반여자와 부잣집 도련님의 일반적인 사랑이야기는 아니여서 많은 분들이 열광 했던거죠. 황금빛 내인생은 많은 수록곡들도 남겼었는데요. '나 그거 하나봐. 뷰티플걸, 바람이 불어와, 어쩌면 내일은 등 여러 수록곡을 남기기도 했어요. 88세대 이후에는 n포 세대라는 말이 유행 했었는데 적은 월급으로 인해 포기해야 할 것이 많은 것은 예나 지금이나 똑같은것 같아요.

 

n포세대가 된 지금은 일반적으로 학교의 교육을 받고 남들 다 가는 대학에 가면 그냥 n포 세대가 되는 것을 풍자한 사회적 용어인데요. 예나 지금이나 돈 버는 사람들은 자신만의 길을 빨리 찾아서 꾸준히 노력하는 사람이지 않은가 싶어요. 그렇지 않으면 부모님이 잘살거나요. 

 

다시보기

황금빛 내인생을 다시보는 방법은 방송 편성표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검색 사이트에서 황금빛 내인생 편성표를 검색하시면 재방송 하는 시간 때를 확인 해 보실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시간에 맞춰 보고 싶어도 시간적 여유가 되지 않는 분이라면 kbs 온에어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kbs 공식 홈페이지에 가셔서 쉽게 다시보기 해 보실 수 있습니다.